악당 스파이 스쿨 2

Stuart Gibbs | 주니어RHK | 2021년 02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흡인력 있는 줄거리와 놀라운 반전이 독자들의 손을 책에서 놓을 수 없게 한다. 이 책은 너무나도 흥미진진하며, 알렉스 라이더의 스파이 기술과 아르테미스 파울의 풍자적인 요소가 결합되어 있다. 스파이 연방 기관의 답답함을 미묘하게 파헤친다. 또한, ‘스파이의 로맨스’까지 풍성하게 다룬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독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책이다.”
-북리스트

“스파이 스쿨은 재밌다! 캐릭터가 살아 있고 다음 장면이 어떻게 진행될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 책의 작가 스튜어트 깁스는 액션, 플롯, 유머를 버무리는 데 탁월한 재능이 있다.”
-J. Prather (아마존 리뷰 중)

“내 학생들에게 이 책을 권하겠다. 굉장한 모험이 가득한 책이다. 이 시리즈가 계속 나오길 기대한다.”
-Reacher Creature (아마존 리뷰 중)

“14살 아들이 이 책을 굉장히 좋아한다. 같은 연령대 자녀가 있다면 이 책을 권해 보아라.”
-Andrew (아마존 리뷰 중)


<스파이> 시리즈의 후속작 <악당 스파이 스쿨>이 출간되었다. <스파이 스쿨>에서 CIA의 비리와 무능함이 드러나고 <스파이 캠프>에서 주인공 벤과 친구들의 활약이 펼쳐졌다면, <악당 스파이 스쿨>에서는 스스로 스파이더의 일원이 되어 악당 스파이 스쿨에 입성한 벤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자신의 속내가 들통이 날까 염려하며 아슬아슬한 악당 스파이 스쿨 생활을 이어 나가는 벤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며, 독자들은 간담이 서늘해지는 스릴을 즐길 수 있다.
1부 <스파이 스쿨>을 시작으로 2부 <스파이 캠프>, 3부 <악당 스파이 스쿨>, 4부 <스파이 스키 스쿨>로 이어지는 시리즈를 통해 어린이들은 새로운 어린이 스파이물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스튜어트 깁스(STUART GIBBS)
미국에서 태어나 어린이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하며, 영화와 애니메이션 작업에 수차례 참여했다. 이후 어린이책 작가가 되어 첫 어린이 추리 소설인 《Belly up》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고, <스파이 스쿨> 시리즈, <스파이 캠프> 시리즈, <악당 스파이 스쿨> 시리즈, 3부작 시리즈, <달기지 알파> 시리즈 등을 출간했다.

목차소개

1. 연락
2. 말 돌리기 기술
3. 물놀이
4. 장비 조달
5. 침투 작전
6. 철거 작전
7. 해상 작전
8. 대피
9. 안전 가옥
10. 미끼
11. 포위 작전
12. 설득
13. 대량 살상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