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드로잉하고 쉽게 수채화 그리기

전보람 | 끌리는스타일 | 2021년 07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뭔가 그리고 싶지만 그리는 일이 두려운 사람들을 위해 출간했다. 입시를 준비하거나 그림 그리기를 전문으로 하려는 생각은 없지만, 일상을 그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쉽게 그리기에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지루한 선 그리기나 소품 그리기를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의 풍경을 보이는 대로, 때로는 자신만의 느낌대로 그려낼 수 있도록 차근차근 설명해주는 게 이 책의 장점이다. 책 내용대로 따라 그리다 보면 어느새 드로잉도, 수채화도 나만의 느낌 있는 그림으로 완성되는 기쁨을 맛볼 수 있다. 책과 함께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따라 해볼 수 있도록 했다.

▶ 『빠르게 드로잉 하고 쉽게 수채화 그리기』 북트레일러
https://youtu.be/FdS40I7Xyqw

저자소개

인천예술고등학교 디자인과를 졸업하고 건국대학교에서 산업디자인을 공부했다. 10여 년간 입시미술학원에서 학생들을 지도했다. 그림을 그리기 위해 떠난 한 달간의 유럽여행에서 눈에 넣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때마다 드로잉과 수채화로 담았고, 성수동 카페 ‘cafe orot’에서 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온라인 취미 플랫폼 CLASS 101에서 ‘핀든아트와 여행 그리다’ ‘이젠 그림 잘 그리고 싶다’ 두 개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클래스101 1st Creercon대상’을 수상했다.
지금은 그림이 어렵다는 생각 때문에 펜이나 붓을 들기 두려워하는 많은 분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면서 드로잉과 수채화 그리기의 행복을 전파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드로잉, 채색 도구와 재료 소개
펜 / 붓 / 물감 / 스케치북 & 기타

2. 펜드로잉 워밍업
펜드로잉 방법 / 펜드로잉 실습

3. 수채화 그리기 워밍업
수채화 채색 방법 / 수채화 채색 실습

4. 그려보기
상쾌하게 시작하는 아침 / 일상을 여행으로 만들어주는 브런치 / 표지판과 택시 두 대 / 마음이 편해지는 산책의 시간 / 꽃 덤불에 둘러싸인 파란 창문 집 / 장미 두 송이가 주는 위로 / 여유롭게 즐기는 티타임 / 정이 느껴지는 동네 가게 / 상큼한 과일 한 접시 / 노을 지는 바닷가 / 조명 아래 책 두 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