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은 회전목마처럼

오카자키 다쿠마 | 소미북스 | 2019년 03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9,700원

판매가 9,700원

도서소개

《커피점 탈레랑의 사건수첩》의 작가, 오카자키 다쿠마의 연애 미스터리!

나츠키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줄곧 짝사랑해온 친구인 후유코와 오랜만에 만난다.
둘은 주위의 기묘한 일의 '계'기를 알아내어 '절'차에 맞게 설명하는, 이른바 '계절'이라는 추리 놀이를 함께 하던 사이이기도 했다. 명쾌하게 일상 속 미스터리를 푸는 나츠키에게, 후유코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만큼은 도저히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그 자체.
대학교 졸업과 취직, 전근, 이사 등 인생의 여러 이벤트를 거치면서도 서로의 끈을 놓지 않고 '계절'을 여전히 함께 즐기는 두 사람.
그러나 이제 이 복잡하게 꼬인 감정과 관계를 정리할 때가 다가오는데…….

저자소개

지은이 : 오카자키 다쿠마 (岡崎 琢磨)
1986년 일본 후쿠오카 현에서 출생하였다. 교토대학 법학부를 졸업하였으며, 2012년 제10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의 히든카드상을 받은 『커피점 탈레랑의 사건수첩』으로 데뷔하며 커피 붐을 일으킴과 동시에 시리즈 160만 부 발매라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2013년에는 『커피점 탈레랑의 사건수첩』으로 교토 책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시리즈 4권까지 간행했다. 다른 저서로는 『도연사의 쌍둥이 탐정 일지』가 있다. 이 작품은 작가가 2010년 요코미조 세이시 미스터리 대상에 투고하기 위해 쓴 것이며, 오카자키 다쿠마 특유의 ...

옮긴이 : 한수진
아주대학교 미디어학부 졸업. 동서문화사 근무.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

목차소개

프롤로그
제1화 겨울 : 기념사진 소고
제2화 봄 : 유채꽃, 코스모스, 낮달맞이꽃
제3화 여름 : 여름의 첫울음
제4화 가을 : 꿈나라에서 너는 두려워한다
최종화 겨울 : 계절은 돌고 돈다, 회전목마처럼
에필로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