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슛 게임

최상아 | 소원나무 | 2021년 05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언니 ‘혜리’와 동생 ‘유리’가 수상한 스마트폰 게임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다룬 작품으로, 증강 현실 기술이 들어간 최신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고스트를 잡는다는 색다른 설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범한 자매였던 혜리와 유리의 관계는 수상한 게임의 등장으로 급변하기 시작한다.

게임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두 아이는 끊임없이 갈등하지만, 이 과정은 서로가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과정으로 이어진다. 게임이라는 가상 세계를 통해 현실 세계의 복잡한 형제자매 관계를 이야기했다는 점에서 <고스트슛 게임>은 지금의 어린이 독자에게 더욱 의미 있게 다가갈 것이다.

저자소개

글 | 최상아
책을 읽거나 뮤지컬을 볼 때마다 내가 주인공이라면 어떻게 했을까 생각합니다. ‘나라면 저런 용기가 있었을까?’ 혹은 ‘왜 저런 짓을 했지?’ 하고 곱씹는 일이 참 즐겁습니다. 그런 오랜 습관들 덕분에 작가의 길에 들어설 수 있었습니다. 2013년 단편 동화 〈한 사람을 위한 방게 탕수육 그리고 딤섬〉으로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미스 테리 가게》와 《푸른 머리카락》(공저)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이경희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 근무하다 만화 잡지 『팝툰』 공모전에 단편 「If I could meet again」이 당선되어 만화가가 되었습니다. [흔적] 등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감독했으며 지금은 그래픽 노블과 일러스트 창작 집단 ‘스패너 스튜디오’를 꾸려 가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하울과 미오의 예술 기행』, 『방람푸에서 여섯날』이 있고, 그림을 그린 책으로 『미카엘라』 시리즈와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 벽장 속 휴대폰 … 7p
? 좀비 … 17p
? 추파카브라 … 24p
? 이웃집 친구 … 32p
? 한밤중 다락방에서 … 41p
? 뱀파이어 … 48p
? 수상한 일들 … 60p
? 라영이네 집 … 70p
? 비밀 … 80p
? 세이렌을 찾아서 … 86p
? 휴대폰의 주인 … 96p
? 다시 다락방에서 … 104p
? 그림자는 누구일까 … 114p
? 유리가 사라지다 … 123p
? 혜리의 용기 … 132p
? 마지막 인사 … 144p
? 작가의 말 … 155p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