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염 치료, 이렇게 쉬웠어?

박용덕 | 창해 | 2021년 05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행복한 삶을 위한 전 국민 건강 필독서!

음양과 현대의학이 함께 하는 건강 이야기.
간장약만 복용해도 간염을 치료할 수 있다.
간이 건강하면 혈액도 건강해지고, 혈액이 건강하면 세포도 건강해진다.
세포가 건강하면 인체도 건강해지기 때문에 간의 건강은 인체의 건강이다.
간이 건강하고 튼튼하면 인체는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것이다.
간염을 비롯한 면역 질환자와 일반인의 건강을 위한
간장약, 건강기능식품, 식이요법, 생활요법 대공개!

■ 건강뿐만 아니라 건강, 인생, 재미가 함께 어우러진 읽기 쉬운 책!

《간염 치료 이렇게 쉬웠어? - PYD 면역 이야기》를 통해 65편의 이야기를 전개함으로써
우리 인간의 건강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면역 질환자와 간염 환자가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 책에 소개된 영양제를 선택해서 복용하고, 소개된 식이요법과 생활요법 등을 실천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간염으로 고통 받는 모든 사람이 간염에서 해방되기를 바라며, 모든 국민이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우리 우주님께 기원합니다.
《간염 치료 이렇게 쉬웠어? - PYD 면역 이야기》에 소개한 간장약이 동료 약사 선생님과 일반 국민에게 널리 알려져 대중적인 영양제로 거듭남으로써 모든 사람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것은 널리 알리고 서로 공유함으로써 다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면 홍익인간의 이념이 실현되는 것입니다.
《간염 치료 이렇게 쉬웠어? - PYD 면역 이야기》를 계기로 널리 인간 세계를 조금이라도 이롭게 하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 봅니다.
- <에필로그> 중에서

박용덕 작가는 약사로 약국에서 20년 넘게 일하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1년 6개월 동안에 걸쳐서 이 책을 쓰게 되었다. 박용덕 작가는 이 책에서 특히 간염을 비롯한 각종 질환에 대처하여 극복할 수 있는 간장약과 영양제를 제시하고, 모든 사람이 좀 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일상의 건강법도 제안한다.
저자가 <에필로그>에서 밝힌 것처럼, 코로나19로 인해 면역과 건강에 대해 각별한 관심이 고조되는 시점이다. 그런 면에서 저자는 이 책이 행복한 삶을 위한 전 국민 건강 필독서가 되기를 희망한다.
이 책은 4개 장 <면역 이야기>, <음식 이야기>, <미네랄 이야기>, <간 이야기> 으로 크게 나누고, 우리가 건강에 대해 꼭 알아야 할 65가지 다양한 이야기를 상세히 전개함으로써 간의 건강과 인체의 건강, 면역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그런 면에서 나는 물론 부모형제, 친지들에게 가정상비약처럼 언제든지 건강에 대해서 알고 싶을 때 펼쳐 보는《우리 집 가정보감(家庭寶鑑)》으로 손색이 없는 책이다.

저자소개

브렛 박용덕

국민학교 4학년 때 시골 친구들과 풍로에 라면을 끓여 먹다가 엄마한테 들켜서 혼이 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돈을 벌어 와서 집안을 일으키겠다는 편지를 남기고 가출한다. 원양어선을 타기 위해 고속버스터미널에 갔지만 이미 막차가 떠난 뒤였다. 부산행 고속버스를 놓쳐 버린 늦은 밤, 어느 창고 벽에 세워진 리어카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다음 날 친척에게 발견되어 집으로 호송되지만 그 누구도 꾸중을 하지 않는다. 오히려 동네 아제들은 장군감이라고 칭찬한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고3 때 육사에 지원해서 1차 시험에 합격하는데 시력 문제로 2차에서 탈락한다. 육사 시험은 학력고사보다 몇 달 앞서기 때문에 1차 합격 후 야간자율학습도 제외되어 일찍 하교하는 혜택을 누리는데, 결국 술과 담배, 당구에 입문하고 만다.
2년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한 뒤 영남대 약학과에 입학하는데, 캠퍼스 생활을 맘껏 누리는 것이 목표였기에 신나게 즐긴다. 결국 1학년 2학기 때 유급이라는 성적을 받은 데다 군대 영장이 나온 터라 눈앞이 캄캄해진다. 두 과목을 빌고 빌어서 겨우 학점을 건진 뒤 가벼운 마음으로 입대한다.
제대 후 적당히 공부하며 캠퍼스 생활을 누리다 4학년 1학기가 장학금의 마지막 기회이기에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한다. 그 결과 전체 1등의 성적으로 전액 장학금을 획득해서 어머니를 놀라게 한다.
이후 약국에서 20년 넘게 일하며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쌓아 가는 약사, 한약조제사로서 브렛이라는 애칭으로 활동하고 있다.

박용덕은 《간염 치료 이렇게 쉬웠어? - PYD 면역 이야기》를 통해 간염을 비롯한 각종 질환에 대처하여 극복할 수 있는 간장약과 영양제를 제시하고, 모든 사람이 좀 더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일상의 건강법도 제안한다.
이 책에서 저자는 면역 이야기, 음식 이야기, 미네랄 이야기, 간 이야기로 크게 나누어 다양한 이야기를 상세히 전개함으로써 간의 건강과 인체의 건강, 면역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박용덕은《간염 치료 이렇게 쉬웠어? - PYD 면역 이야기》가 행복한 삶을 위한 전 국민 건강 필독서가 되기를 희망한다.

* 저자 연락처 : brad2009@daum.net
네이버 밴드

목차소개

프롤로그
치료 사례

PART 01 면역 이야기
비타민 이야기
단백질 이야기 ①
콜라겐 이야기
효소 이야기
음양 이야기 ①
고름 이야기
염증 이야기
아토피 이야기
여드름 이야기
다래끼 이야기
알레르기 이야기
프로바이오틱스 이야기
크론 이야기
기생충 이야기
면역 이야기 ①
면역 이야기 ②
자가 면역 이야기
스테로이드 이야기 ①
스테로이드 이야기 ②
탄수화물 이야기
포도당 이야기 ①
과당 이야기
지방 이야기
스트레스 이야기 ①
스트레스 이야기 ②
체질 이야기
알코올 이야기

PART 02 음식 이야기
영양소 이야기
단백질 이야기 ②
음양 이야기 ②
바다 이야기
동물 이야기
식물 이야기
밸런스 이야기
백반 이야기
독소 이야기 ①
물 이야기
불로초 이야기

PART 03 미네랄 이야기
미네랄 이야기 ①
미네랄 이야기 ②
소금 이야기 ①
소금 이야기 ②
소금 이야기 ③
소금 이야기 ④
소금 이야기 ⑤

PART 04 간 이야기
간 이야기
혈액 이야기 ①
포도당 이야기 ②
단백질 이야기 ③
콜레스테롤 이야기
미토콘드리아 이야기
활성산소 이야기
젖산 이야기
혈액 이야기 ②
혈액 이야기 ③
림프 이야기
비장 이야기
적혈구 이야기
백혈구 이야기
소장 이야기
대장 이야기
비만 이야기
독소 이야기 ②
간염 이야기
캔서 이야기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