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늘로 뜨는 봄여름가을겨울

맨디 오설리번 | 시그마북스 | 2021년 06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좋아하는 색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계절을 떠보자!
이 책은 계절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소품을 뜨는 12가지 패턴이 실려 있다.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키위 쿠션, 가을을 담은 토트백,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하트 무늬 블랭킷, 봄을 느끼게 해줄 꽃 장식 등을 코바늘로 뜰 수 있도록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색상 조합에 대해 함축적인 내용이 실려 있다. 각 소품을 만드는 패턴에는 난이도가 적혀 있어, 자신의 수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뜨는 순서가 잘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다소 어려운 패턴이라도 따라 가다보면 어느새 소품이 완성되어 있을 것이다. 코바늘로 계절마다 행복하고 포근한 순간을 만들고, 이 순간들을 모아 한 해를 특별하게 만들어보자.
이 책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40대를 바쁨에 쫓기느라 허망하게 흘려보내고 있는 이들을 위해, 40대를 충실히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경력 관리부터 조직 관리, 사생활 관리, 시간 관리, 인맥 관리까지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실현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들을 실천해보자.

저자소개

지은이_맨디 오설리번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삶을 열정적으로 추구하는 호주의 코바늘뜨기 디자이너이자 블로거다. 가족과 알파카 넷, 강아지 둘, 고양이 둘, 금붕어 열 마리와 셀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은 닭과 함께 시골의 작은 집에서 살고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 @crochetbyredagape는 20만 명이 팔로우하고 있으며, 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다. 수공예품으로 집을 꾸미는 걸 좋아하며, 독창적인 생활을 위한 재미있는 아이디어들을 자신의 블로그 www.redagape.com에서 나누고 있다.

옮긴이_임윤경
중앙대학교에서 광고홍보학을 전공하였고,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년간 취미 생활로 뜨개질 공방을 다니고 있다. 역서로는 『앙증맞은 손뜨개 동물모자 :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깜찍한 니트 모자와 소품 35』, 『룸니팅 내 인생 첫 뜨개질, 쉽고 다채로운 룸니팅 작품 35』가 있다.

목차소개

시작하는 글
작업에 필요한 도구들
코바늘뜨기 기법
색에 대한 짧은 강의


무지개 꽃무늬 그래니 스퀘어 쿠션
봄 리스
윙윙 꿀벌 모빌

여름
키위 팝콘 쿠션
알록달록 캔디 컬러 가랜드
육각형 별빛 댄서 블랭킷
육각형 별빛 댄서 오너먼트
크리스마스트리 육각형 쿠션

가을
가을 토트백
꽃무늬 컵 받침과 식탁 매트
스파이크 뜨기로 만든 그래니 블랭킷

겨울
에코 러그
바바리안뜨기로 만든 냄비 손잡이
C2C 기법으로 뜬 하트 블랭킷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