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을향하여(6)

윤상식 | 별찌 | 2021년 04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2010년경 당시 센터를 다니는 근본적인 목적이 장래의 경제적 상황이 걱정되기 때문이었기에 취업하려고 또 돈을 벌고 싶다는 욕망이 앞섰습니다. 돈이 있어야 결혼도 하고 부모님께 용돈을 드릴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런 생각으로 센터에서 열심히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생각했던것과는 다른 결과를 초래하게됩니다. 돈과는 상관없이 일을하지만 회원들과의 대인관계 속에서 즐거움을 나누고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사건이나 느낌들에서 매일 무엇을 발견하듯이 삶을 깨닫는 기분이 들고 그런 생활을 계속 반복하니 어느새 저의 정신상태가 알게 모르게 아니 하루하루가 다르게 좋아지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저자소개

지난 30년전에 발병하여 지금까지 어쩌면 삶이 다 하는 순간까지 약을 복용하며 살아야 할지 모르는 참 귀찮은 병은 안고 사는 윤상잇ㄱ입니다 돈을 벌려는 마음은 사라지고 지금 생활에서 기쁨을 찾고 센터 선생님과 회원과의 사이 그리고 저의 음악활동이나 독서 등에서 즐거움을 가지려는 삶으로 바뀌어 갔습니다. 지나고 보니 일도 열심히 하고 그때 그때마다 회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하느님을 열심히 찾고 또 제 개인적인 명상이나 느낌들을 책에 옮기는 시간이였다는 것을 추억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인사말
목 차
1장. 방앗간 할아버지와 할머니
2장. 보이지 않는 사랑
3장. 지겹도록 데이트를 하다
4장. 얼마나 빨리 지나가랴
5장. 의수는 캄보디아 여성과 결혼을 한다
맺은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