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을향하여(5)

윤상식 | 별찌 | 2021년 04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사고의 범위가 조금씩 넓어졌습니다. 수많은 편지를 쓰던 시간들이 그 대상이 되는 센터 여선생님이 다른 곳으로 떠나고 또다른 선생님이 그 자리를 메웁니다. 독서를 통하여 무한한 내적 평화를 유지하고 참 하느님을 찾으려는 간구가 있습니다. 여러편의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기쁨을 얻기도 합니다. 웹 디자인 강좌를 수강하면서 알게 된 많은 동료들이 생각납니다. 전철역에서 만난 미모의 역무원과의 일화도 있습니다. 이여러편의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기쁨을 얻기도 합니다. 웹 디자인 강좌를 수강하면서 알게 된 많은 동료들이 생각납니다. 전철역에서 만난 미모의 역무원과의 일화도 있습니다. 이야기의 전개방향은 계속되는 센터생활을 주위로 그려집니다.야기의 전개방향은 계속되는 센터생활을 주위로 그려집니다.

저자소개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사고의 범위가 조금씩 넓어졌습니다. 수많은 편지를 쓰던 시간들이 그 대상이 되는 센터 여선생님이 다른 곳으로 떠나고 또다른 선생님이 그 자리를 메웁니다. 독서를 통하여 무한한 내적 평화를 유지하고 참 하느님을 찾으려는 간구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인사말
목 차
1장. 동료들의 근황
2장. 신나는 일요일
3장. 책은 나의 영혼을 움직인다
4장. 싸우기 싫은 사람
5장. 윤정이에게서 온 편지
6장. 반복되는 시나리오
7장. 콜라 한병과 빵 두개
8장. 특별 출연
9장. 음악을 들으며 쉬고 있다
10장. 모범생
11장. 진리란 어디에 있는가
맺은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