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중국어(1)

김외상 | 유페이퍼 | 2021년 05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외국어는 그저 원어민이 쓰는 표현을 통째로 외워서 그대로 흉내 내는 것이 왕도이다. 그래서 20여 년간 중국에서 일하고 생활하며 노트에 끄적거려둔 다양하고 유용한 표현들을 모아서 이 책에 두서없이 담았다. 여기 적힌 표현들을 매일 조금씩 통째로 반복해서 읽고 외우고 실생활에 사용해 중국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본 책에 사용된 각종 표현 예문 너 절대 들통나면 안 돼! 계는 입은 거친데 마음은 여려요. 또 뒷북친다. 걔들 둘이 짰습니다. 혼자 조용히 있고 싶어요. 그는 변덕이 죽 끓듯 해요. 나한테 대일밴드 있어요. 마침 지나던 길이었어요. 걱정 마 산 입에 거미줄 치겠냐? 저 둘은 전혀 안 어울려요. 예전에도 이런 적이 있었습니까? 언제 집들이 합니까? 사돈 남 말 하네! 사서 고생할 필요가 뭐 있어! 아직도 나한테 화났어요? 너 진짜 욕심도 없고 바라는 것도 없니? 우선 자기가 맡은 일을 잘하세요. 너하고 얽히고 싶지 않다. 말은 번지르르하게 잘한다. 상기와 같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을 중심으로 총 160문장으로 구성하였다.

저자소개

고등학교 때 재미로 중국어를 배우다가 1980년대에 대학에서 중국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 국내 대기업에 취업했다. 회사 일로 국교 수립 전부터 중국을 들락거리다가 국교 수립 직후 상해로 발령을 받아 중국에서 근무하기 시작했으며 회사의 중국 비즈니스가 커지면서 중국 여러 지역에 법인을 만들고 20여 년간 중국에서 이런저런 일들을 하다가 퇴직해서 지금은 중국어 전문 문서 번역 및 영상 번역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며 오늘도 번역 폐인으로 살고 있다.

목차소개

작가 소개
머리말
Chapter 01
Chapter 02
Chapter 03
Chapter 04
Chapter 05
Chapter 06
Chapter 07
Chapter 08
Chapter 09
Chapter 10
Chapter 11
Chapter 12
Chapter 13
Chapter 14
Chapter 15
Chapter 16
Chapter 17
Chapter 18
Chapter 19
Chapter 20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