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하는 교회를 위한 권면] 싸우지 말고 대화 하세요!

오택만 목사 | 유페이퍼 | 2021년 05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원

판매가 800원

도서소개

우리네 인생은 한계가 있습니다. 6일동안 힘써 일하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줄 수 있고 기댈 수 있는 교회에서조차 쉬지 못하고 다투게 된다면 우리는 지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관계는 어떻다 하더라도 교회에서의 관계 만큼은 포기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그 관계만이 영원히 지속되는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가치있고 소중한 인간관계가 목회자와 성도 성도와 성도간의 관계입니다. 이 관계를 어떻게 성경적 원리에 따라서 잘 유지하고 대화를 통해서 풀어갈 것인지 해법을 제시합니다.

저자소개

저자 오택만 어느 날 조그마한 지하실 개척교회에 방문하면서 담임 목사님의 대화 습관을 통해 인간관계의 즐거움과 교회 안의 관계에서 얻는 기쁨에 눈뜬다. 사랑하면 같이 있고 싶고 계속 보고 싶은 것. 교회 안에 함께하는 이들과 진심으로 늘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을 느끼면서 이러한 내면의 원인을 찾아 분석하다가 대화 라는 도구가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하나 됨의 비결임을 깨닫는다. [분쟁하는 교회를 위한 권면]싸우지 말고 대화 하세요! 전자책을 통해서 하나님을 아버지로 섬기는 자녀들이 참으로 성경적 원칙에 따라서 관계를 형성해가고 깊은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가야함을 역설한다. 그 외에도 [블루컬러를 위한 도서]다윗의 언약궤와 말씀지킴 [젊은이를 위한 도서]한반도의 선택과 통일시대 대비 그리스도를 위해서 헌신한 사역지망자에게 보내는 편지 성령훼방죄 속 시원하게 풀어내기 등의 여러 전자 도서를 출간하였다. 1986년생. 인천출생. 안산출신 안산거주. 안산동산고교 졸업. 비브리칼 신학교 학부 신대원 졸업.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연합회(예총연) 소속 보수정통총회 목사.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영원히 남는 관계
-‘대화’라는 최선이요 최고의 도구를 활용하라
-교회는 가정과 같이 안식과 성장의 모임입니다.
-'대화'한다는 것은 돈 이외의 것으로 산다는 의미이다.
-교회는 안식처입니다.
-여러 상황 따라서 성경의 지침 따르기
-기도라는 특권은 필생의 과업입니다. 그리고 평생의 행복권입니다.
-성경은 가장 정확합니다.
글을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