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보스턴) 패키지 투어

김영 | 유페이퍼 | 2021년 05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미국 뉴욕을 패키지 투어로 돌아보시는 분들에게 예습 혹은 복습용입니다. 미지의 세계를 여행할 때 조금이라도 미리 알고 있다면 보는 재미가 훨씬 더 클 것입니다. 이 책이 그런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고 혹시 이미 돌아보신 분이라면 새롭게 기억을 더듬을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이 책은 단순한 관광지 소개가 아닙니다. 최근 들어 커가고 있는 우리나라의 힘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치를 제공하며 보다 쉽게 우리의 현재를 파악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특히 문화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어 미국의 문화와 한국의 문화 또는 미국의 장단점과 한국의 장단점 이런 것들이 관광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소개됩니다. 또한 단순히 패키지에 머물지 않고 워킹투어를 계획하는 분들이 돌아볼 수 있도록 세세한 코스와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패키지로 한바퀴 돌고 가실 분들에게도 또는 며칠씩 묵으면서 구석 구석 돌아볼 계획을 가진 분들에게도 이 책은 정말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입니다. 책 말미에 하버드 대학교가 있는 미국 동부 교육도시인 보스턴에 대한 설명도 추가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는 과거 프랑스 파리와 유럽을 중심으로 관광 가이드를 했으며 현재는 미국에서 뉴욕을 중심으로 미국과 캐나다 동부를 둘러보는 코치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대학과 대학원에서 인류학 문화학 등을 공부했습니다. 그래서 세상을 보는 눈이 약간 다릅니다. 최근 중국의 동북공정이나 일본과의 마찰 등에 대해서도 나름의 의견을 가지고 있고 그런 의견들이 이 책 속에 들어 있습니다. 그의 시각은 무엇보다 문화를 가운데 두고 그것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어떻게 내가 그것을 이해하고 나를 바꾸는데 사용할 것인가? 이런 것입니다. 책에서 충분히 그와 교감이 가능하길 바랍니다.

목차소개

먼저 읽어 주세요
Welcome to New York!
미드타운
로워 맨해튼
42번가 북쪽
보스턴
하버드와 MIT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