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 10분 5분 스피치 연설 발표 잘하기

노 충담 | 디즈비즈북스 | 2021년 05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500원

판매가 7,500원

도서소개

디지털시대에도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전달하는 능력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비대면 언텍트 비즈니스와 사회관계가 일상이 된 지금은 연설 스피치 발표를 잘하는 능력은 더욱 필요하다. 이 책은 필자의 카네기 연설 방법 강의 경험과 테드(TED) 및 세상을 바꾸는 15분(세바시)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파악한 연설 스피치 발표 기법을 정리한 실무 지침서이다. 어떤 형식이든 자신의 의견이나 정보를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능력은 얼마든지 개발할 수 있다. 따라서 독자들은 이 책에서 제안하는 방법들을 충실히 연습한다면 비즈니스 상황과 사회활동 등에서 연설을 할 때 향상된 자신의 연설능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사원의 질문과 대답 등) 세일즈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시스템 구축 영업매뉴얼작업 고객가치개발과 제안스킬 등을 스마트 도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디지털 도구 활용하기 전자책쓰기 등을 강의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서문
1. 연설 준비하기
1.1. 실망하는 연설
1.2. 연설을 잘 하는 방법
1.3. 아이디어/소재를 찾는 방법
1.4. 성공을 상상하고 구성하라.
1.5. 보조자료를 잘 활용하라.
1.6. 연습하라.
2. 연설 실행하기
1. 이야기를 하지 말고 보여주라.
2. 청중과 관련있는 등장인물을 창출하라.
3. 청중을 움직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라.
4. 청중이 이야기에 머물도록 만들어라.
5. 청중의 감각에 호소하라.
6.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라.
부록1 - 유능한 연사의 자세
부록2 - 다양한 표현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