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리더들의 사람관리기술-2 _쌍방향 의사소통 기술

앤쏘니 알렉산드라, 필립 헌세이커 | 북아띠 | 2021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직원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대인관계 직원들마다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그에 따른 행동 지침 기술 현재의 근무 환경에 대한 평가와 발전 그리고 관리자와 직원들 사이의 신뢰 형성에 대한 실실적인 전략과 가이드라인 그리고 기술을 설명하고 있다. 이 책에서 제시하고 있는 기법과 기술을 이해하고 자기 것으로 만든다면 그 적용 과정에서 관계의 원만함과 서로에게 유익한 방향으로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다. 이에 따른 업무협조와 지원은 보다 활발해지고 관리자와 직원들의 개인적 조직적인 목표는 보다 성공적으로 달성될 것이다.

저자소개

앤쏘니 알렉산드라 세일즈 마케팅 경영 분야에서 대단히 존경받는 컨설턴트이며 수상 경력이 있는 대중 연설가. 그는 100여 편 이상의 논문을 저술하였으며 경영 개발 영화인 청취의 힘 에 출연하였다. 필립 헌세이커 샌디애고 대학의 경영 대학원의 경영학 교수이자 경영 프로그램의 이사이며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컨설턴트이고 유명한 연설가이며 다수의 경영 베스트셀러 저자이다.

목차소개

서론
2부. 쌍방향 의사소통 기술
질문 기술
경청의 힘
적절한 이미지 투영하기
목소리의 높낮이를 통한 의사소통
효과적인 신체언어
공간의 배치
시간의 사용
피드백을 통한 확인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