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n-One English Gift Box

Stella Aisook Back | 좋은땅 | 2021년 05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저는 ‘글로벌 제약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조직이 변화하면서 직접 글로벌 팀과 이메일을 주고받는 일도 많아졌고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로 ‘화상회의 진행’이 더 활성화되면서 ‘영어로 회의’를 주도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횟수도 늘었습니다.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비지니스 상황에 따라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급진 유용한 팁’들을 많이 배웠는데, 이 책안에는 그런 내용들이 ‘총망라’되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비지니스 영어가 막막하신 분들께 반.드.시.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글로벌 화이자 제약 홍보팀 ‘MKT Elly’

이 책이 왜 지금에서야 나왔을까요? 저는 국내 기업에서만 줄곧 일해 왔고 학창 시절에도 영어 공부를 많이 하지 않아서 외국계 기업으로 이직한 후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던 중 스텔라 쌤을 만나 공부하게 되면서 ‘업무에 필요한 어휘’부터 ‘메일 쓰기, 회화, 프리젠테이션’까지 모두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어 1년 만에 ‘승진’까지 하게 됐어요! 스텔라 샘의 책으로 공부하시면 ‘좋은 결과’를 만드실 수 있다고 제가 장담합니다!
이 책이 미리 나왔더라면 전 더 빨리 승진을 하게 됐을 텐데! 이 책으로 스텔라 쌤을 더 많은 분들이 만나시길 바라요!
- Isagenix 글로벌 기업 마케팅부 ‘김은영 부장’

딱딱한 영어 교재가 아니라 ‘소설’처럼 쓰여져,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었습니다. 읽다 보니 어느새, ‘일상 생활’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목시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활동하는 직장인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고급 영어’까지 커버하여, ‘영어 학습 바이블’로 두고두고 사용할 것 같습니다.
- LG Electronics 엘지전자 ‘류 책임’

Stella 선생님과의 수업을 하면서 그동안 늘 제자리 걷기하는 것 같았던 제 회화 실력이 확 달라지는 걸 느꼈습니다. 원어민들이 실제로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단어와 동사가 상황에 따라 어떻게 쓰이는지 ‘꼼꼼하게’ 짚어 주시는 점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선생님의 수업 ‘노하우’와 영어에 대한 ‘내공’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책입니다. 독자의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고 편하게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영어회화 공부를 시도하셨지만 뚜렷한 실력향상이 없으셨던 분 또는 영어회화가 지루한 학문으로 느껴지셨던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 CJ 제일제당 ‘이현민 과장’

저자소개

호주 멜버른 Monash 대학에서 3개의 전공과정을 조기졸업 하였으며, 2008년부터 호주 빅토리아주 주정부 AMEB 공인 선생님으로서 호주 현지인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학생들을 가르침.
2018년부터 한국 서울에서 일반인과 직장인들에게 전문적으로 영어수업을 시작하여, BMW, 화이자 제약, 씨티 은행, 로레알, 힐튼 호텔, 아이사 제닉스, Clinipace와 같은 글로벌 기업체 직장인들과 삼성, LG, CJ 그룹, 마켓 컬리, 무역 회사, 국내 선두 스타트업 회사와 IT회사, 전문 프리랜서들, 서초구 상급 공무원들과 학생들에게, 각자의 위치에서 ‘최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영어 수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목차소개

추천사 4
머리말 6

Chapter 1 영어 문장 만들기의 핵심 패턴들
제1강. 내가 원하는 것을 상대에게 표현할 때 12
제2강. 서로가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해 주기를 바라는 표현 18
제3강. 서로에게 원하는 것을 좀 더 정중하게 표현할 때 23
제4강. 감정과 기분, 현재 상태를 표현하고 싶을 때 28
제5강. 서로의 행동에 영향을 주고 싶을 때33
제6강. 약속 정하기와 일정 조정 및 취소시 39
제7강. 잘못에 사과하고 용서를 구할 때와 고마움을 표현할 때 47
제8강. 가정법 문장 53

Chapter 2 해외에서 사용하는 상황별 표현들
제9강. 식당 예약과 이용 60
제10강. 호텔 예약 및 투숙 시 68
제11강. 공항에서 75
제12강. 병원과 약국을 이용할 때와 쇼핑할 때 79

Chapter 3 영어 글쓰기의 실제
제13강. 오픽 글쓰기 86
제14강. 영어 인터뷰 답변 글쓰기 104
제15강. 상황별 이메일 쓰기 117
제16강. 영문 추천서 작성 131
제17강. 영문 프리젠테이션 글쓰기 140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