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시대 양반들은 어떻게 살았을까?

박수현 | 키다리 | 2021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조선 시대 양반들의 삶의 모습과 소망을 살펴볼 수 있는 평생도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생생하고 재미있게 풀어낸 그림책입니다. 박물관에 그림을 보러 간 막둥이는 신비한 빛에 이끌려 어느 한 그림 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화가 아저씨는 막동이에게 평생도 그림 여행을 함께 떠나자고 하지요.
화가 아저씨가 그리는 평생도를 따라 함께 여행을 하다 보면, 돌잔치부터 글공부하는 모습, 과거 시험을 보고 장원급제한 모습, 결혼, 벼슬에 올라 성공한 모습, 건강하게 나이가 들어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는 우리 옛 조상들의 모습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박수현
홍익대 미술대학 회화과를 졸업하고 현재 어린이를 위한 책을 기획하며 글을 쓰고,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16회 유네스코 노마 콩쿠르에서 수상했고, 제1회 CJ 그림책 축제에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지은 책으로 어린이 교양서 《잘생긴 명화 못생긴 명화》, 《미술관에 간 역사 박물관에 간 명화》와 창작 그림책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변기》,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해바라기》, 《세상이 반한 미소 모나리자》, 《평화의 상징 피카소의 게르니카》(2013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 선정), 《세상을 깨운 새로운 아침》, 《세상을 놀라게 한 세잔의 사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그림》, 《봄을 깨우는 신들의 노래, 보티첼리의 봄》, 《괴짜 화가 앙리 루소의 환상 정글》, 《세상에서 가장 큰 스케치북》, 《광화문 해치의 모험》, 《아빠가 작아졌어요》, 《지구본 세계 여행》, 《막동아, 금강산 가자스라》(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우수출판 콘텐츠 선정), 《막동아, 한강에 배 띄워라》가 있습니다.
최근작 : <조선 시대 양반들은 어떻게 살았을까?>,<꿈꾸는 몽상가 달리의 녹아내리는 시계>,<지구본 세계 여행> … 총 37종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