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친구들을 만나는 세계 지도 이불

정은주 | 키다리 | 2021년 05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키다리 어린이 교양 시리즈 똑똑한 책꽂이 5권. 초등 사회 교과 과정에 수록된 세계 지도 보는 법과 세계 여러 지역의 다양한 문화를 친근하게 익힐 수 있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가림이와 가온이는 곧 태어날 동생을 위해 엄마와 이불을 만들기로 합니다. 이불은 만들면서 엄마는 세계 지도의 구성 요소들과 지도 보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아빠는 각 대륙별로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살아가는 친구들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온 가족이 함께 세계 지도 이불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세계 지리와 세계 문화에 대한 유용한 지식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정은주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공부하고, 아이들을 가르친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아이들과 책을 읽고, 여행을 다니고, 글쓰는 일을 합니다.
쓴 책으로는 《손으로 그려 봐야 우리 땅을 잘 알지(공저)》, 《손으로 그려 봐야 세계지리를 잘 알지(공저)》, 《신통방통 수원화성》, 《탈것들을 찾아 떠나는 세계지도 여행》, 《세계 친구들을 만나는 세계 지도 이불》 들이 있습니다.
최근작 : <우리나라 도시 지도책>,,<기차 타고 부산에서 런던까지> … 총 16종

이은지
그림책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우주에서 온 초대장》, 《코숭이 무술》, 《바니의 사계절 미용실》이 있고, 그린 책으로는 《레기, 내 동생》, 《세상에서 가장 잘 웃는 용》, 《냉장고가 멈춘 날》 등이 있습니다.
www.jaypicturebook.com
최근작 : <코숭이 무술>,<우주에서 온 초대장 (반양장 + 활동자료)>,<우주에서 온 초대장 (양장)> … 총 19종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