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홈즈의 초대장

댄 무어 | 북스 토리 | 2021년 05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4,000원

판매가 14,000원

도서소개

셜록 홈즈와 함께 재미있는 퍼즐에 도전해보자!

베이커 스트리트 221B 하숙집에서 살며 온갖 난제를 해결하는 셜록 홈즈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명탐정이다. 코난 도일이 만들어낸 이 괴팍한 탐정은 영화로 드라마로 만화로 재탄생되며 세대를 뛰어넘어 끊임없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우리가 탐정이라는 말에서 연상하는 것들 중 셜록 홈즈의 영향을 받지 않은 것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탐정의 대명사로 꼽힌다. 헌팅캡을 쓰고 담배 파이프를 물고서 생각에 잠겼다가 별안간 사건의 진상과 진범을 밝혀내는 모습은 여전히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그런 셜록 홈즈 시리즈와 홈즈가 활약했던 빅토리아 시대에서 영감을 얻은 재미있는 퍼즐 책 『셜록 홈즈의 초대장』이 북스토리에서 출간되었다. 이 책은 100권이 넘는 퍼즐 책을 출간한 영국 최고의 퍼즐 전문가 댄 무어가 만들어낸 최고의 퍼즐들을 담았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퍼즐들이 두뇌의 한계를 시험하며, 읽는 사람들에게 마치 셜록 홈즈 소설 속 세계에 들어와 있는 기분을 느끼게 만들 것이다. 이제 이 책과 함께 셜록 홈즈와 왓슨이 활약하던 빅토리아 시대로 떠나보자!

저자소개

저자 : 댄 무어
영국 캠브리지대학에서 철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퍼즐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금까지 100권이 넘는 퍼즐책을 개발하였다.

목차소개

서문
문제
해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