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 가요집-나종혁 고려 가요 완역 시집 제2판

나종혁 | 도서출판DRM연구원 | 2021년 05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2019년 발행 [고려 가요집]의 증보판으로서, 향가계, 속요계, 경기체가계, 실전 고려 가요 총 65편을 이번 제2판에서는 잡가계 고려 가요 8편을 더하고, 속요계 고려 가요 29편을 수록해 고려 가요 총 93편으로 확대했다. 속요계와 경기체가계 고려 가요를 근본으로 하는 게 통례이지만, 향가계, 잡가계, 실전 고려 가요를 덧붙여 우리나라 고려 가요의 유산을 더욱 풍부하게 함으로써 고려 가요의 집대성이라고 할 수 있다. 고려 가요 애호가들과 연구자들에게 참조가 될 만하다. A4 작은 글씨를 A5 글자 크기 13핀으로 보고 읽기에 더 수월하게 PDF 전자책을 개선했다.
"

저자소개

완역자 나종혁은 충남 아산 생으로 천안북일고, 서강대 대학원을 수료하고 덕성여대, 배화여대, 한신대 강사와 서남대 전임 교수를 역임했고, (주) 포스코 사원, (주) 탑캐스트 해외영업과 과장을 지냈으며, 현 디지털컨설팅 대표, 도서출판 DRM연구원 대표, 진로학습상담연구소 소장이다. 주요 저서로는 [신라 향가집―나종혁 향가 완역 시집 <제3판>], [한국 고대시 선집] I~II, [고려 가요집], [최치원 한시집] 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