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Q)정전

루쉰 | 해성 북 | 2021년 05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루쉰의 문학은 너무나 위대하기에 여기에 상세하게 설명할 수는 없다. 누구보다도 애국심이 강했고, 우국정신이 깊었기에 의술로 국민의 건강을 염려하였고, 문학으로 국민의 왜곡된 정신을 바로 잡으려 하였으며, 조국의 장래를 위해 밤을 지새가며 청년들을 계도하기도 했다. 그뿐만이 아니라, 루쉰은 10여 년 동안 조국의 문학연구에 몰두하여 “중국소설사략”을 위시하여 방대한 분량의 연구업적을 쌓아 놓았다.

저자소개

중국의 작가이자 사상가인 루쉰(魯迅)은 1881년 9월 25일 저장성(浙江省) 사오싱(紹興)에서 태어났다. 자는 위차이(豫才), 본명은 저우수런(周樹人)이고, 저우쭤런(周作人)의 친형이다. 루쉰은 글을 좋아하는 지주 집안에서 태어났으나, 조부의 하옥, 부친의 병사 등 잇 달은 불행으로 어려서부터 고생스럽게 자랐다. 그는 1898년 난징의 난징 수사학당(南京水師學堂)에 입학했고, 1901년 노광학당(路廣學堂) 채광과(採?科)에 입학, 당시의 계몽적 신학(新學)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아Q정전 광인일기(狂人日記) 명일(明日) 공을기(孔乙己) 약(藥) 축복(祝福) 단오절(端午節) 고독자 작가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