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남녀

두근 | 두연 | 2021년 04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7,500원

판매가 17,500원

도서소개

주식도 연애도 타이밍 나를 버리고 간다면? 매도해 버린 주식이 다음 날 폭등한다. "내가 팔고 나면 꼭 오르더라." "그럼 네가 팔고 나면 그 주식 사면 되겠다!" 주위에서 깔깔거리고 웃는다. "아 주식도 사랑도 제발 나만 버리고 가지 말란 말이야." "문제는 이미 판 주식 오른 거보면 미련이 남아서 다시 사 버리게 된단 말이야. 그래서 이번에도 또 물려 버렸어." "이미 판 주식이 폭등한 걸 본 순간 너무 아쉬운 마음에 올라간 주식을 고점에서 매수한 적 있나요? 아니면 상한가를 친 주식을 보고 분위기에 휩쓸려 매수했다가 물려 버린 적이 있나요? ㅎㅎㅎ" "애인이든 주식이든 한 번 떠나면 다시 뒤돌아 보지마." "나는 유튜버가 오른다는 주식을 알아내어 미리 사두었는데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르지 않아." "맞아. 나도 유튜버 말 만 듣고 줍줍하다가 그 유튜버 잘못 짚은 거구나 하고 버렸더니 다음날 따상을 가 버렸어." "참 주식도 연애처럼 타이밍인가 봐. 좋은 종목 정보 있으면 뭘 해. 남들 팔아서 수익볼 때 난 사고 이제 좀 오르려고 할 때 못 참고 팔아 버리는데." "나만 두고 버스가 가버린 기분이라니까. 한 번 떠난 버스는 다시 안 오는데. 떠난 애인은 다시 돌아올까 기다리는 사람처럼 정말 미련하지." "떠난 거는 잡지 말고 다시 오면 잡아." "아무리 날 버리고 오르기만 하던 주식도 조정의 타이밍이 오기 마련이지." "그럼 떠난 애인도 다시 잡을 기회가 오면 좋겠다." "가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말라고 하잖아. 가는 사람한테 너무 매달리는 거 보다 쿨하게 보낼 줄도 알아야지. 내려가는 주식 따라가며 사다보면 원금 다 잃는다." 주식하다보니 자꾸 이런 이야기가 쌓여 간다. 쌓이는 이야기들을 모아서 책을 낸다. 사랑도 연애도 두 마리 토끼 다 잡으라고. 이 책을 읽는 분들이 재미있게 읽으며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저자소개

두근 한 근이 아니라 두 근. 월급으로 종자돈을 모아 재테크를 할 요량으로 주식투자를 한 뒤 초반에 크게 벌었다가 모아 놓은 결혼 자금 부모님 노후 자금까지 모두 날렸다. 그 후 몇 년 동안 주식은 쳐다보지도 않다가 다시 금융지식을 쌓고 주식으로 매일 돈 버는 재도전 에 성공한다. 경제적 독립을 위한 노하우를 쌓아 40대 초반 조기 은퇴했다. 지금은 자신이 쓰고 싶은 글을 쓰며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고 있다. 주식을 하면서 얻은 교훈 연애를 하면서 얻은 교훈을 모아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쓰고 있다. _주요 출간 저서 『주식남녀』

역자소개

작가소개
프롤로그
등장인물
감사의글
돈과 사랑을 얻는 법
1_UNPREDICTABLE
예측불가능하지만
2_TIMING
기승전 타이밍
3_MISSING
소식이 없다
4_the rich get richer
부익부 빈익빈
5_waiting
기다림
6_not educated no answer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다
7_move on
앞을 보고 조금씩 나아가기
8_changeable
변화무쌍한
9_rollercoaster
롤러코스트
10_bomb
어떻게 어디로 터질까
에필로그
출판사 이야기 -전자출판두연
시리즈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