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은혜 되신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라

이보아스 | 성공미디어 | 2021년 04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책소개] “여호와여 주는 의인에게 복을 주시고 방패로 함 같이 은혜로 그를 호위하시리이다.”(시 5 12) 당신은 매일 예수님을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까? 나는 매일 예수님을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사랑하며 사는 것이 어려울까요? 쉬울까요? 예수님과 서로 사랑하며 사는 인생은 힘들까요? 즐거울까요? 오늘도 수많은 크리스천이 예전의 나처럼 행위와 공덕으로 예수님을 사랑하려고 합니다. 노예처럼 일을 많이 해야 주님이 그를 기뻐하며 사랑의 깊이를 더할 줄 착각합니다. 예수님보다 일과 명예와 돈과 업적을 더 사랑합니다. 그렇게 십년 이십년 삼십년이 지난 후에 뭔가 잘못되었음을 깨닫고 잃어버린 첫 사랑을 회복하고자 노력합니다. 업적은 많으나 예수님과 살아가는 아름다운 스토리는 빈약합니다. 정말 예수님 앞에 가난한 자는 누구일까요? 정말 예수님 앞에 부요하고 예수님이 더 사랑할만하고 예수님이 인정할만한 크리스천은 어떤 사람일까요? 나는 예수님의 일보다 먼저 예수님 자신을 구하고 사랑하고 싶은 크리스천을 위해 이 책을 썼습니다. 이 책을 읽다보면 예수님께 받은 그 은혜들이 얼마나 많고 큰지를 깨달을 것입니다. 예수님을 어떻게 사랑해야 그분과 인격적인 교제의 문이 열리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사는 삶이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지를 깨닫고 일보다 돈보다 업적보다 예수님과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스토리를 쓰게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소개] 이보아스는 하나님께 부름 받은 은혜의 복음전도자이다. 그는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담은 전도지와 입과 책으로 복음을 전하는 행복한 전도자이다. 이보아스는 오늘도 교회 안과 밖의 영혼들에게 영혼의 구원과 인류의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라고 전도하고 있다. 어떻게 예수님을 사랑해야 하는 지와 왜 사랑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알려준다. 이보아스 작가는 저서들과 강연과 코칭으로 자기계발을 돕고 독자가 재능을 극대화하여 마음과 삶에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님의 부요한 임재와 능력과 가치로 부강하게 살도록 돕는 행복한 하나님의 자녀인 것이다. [이보아스 명함] 작가 동기부여가 이보아스책쓰기학교 코치(종이책 전자책) 사업가 자산가 이보아스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책쓰기 1 1 코칭 신청] Mobile 010-4843-4742 Mail joa4742@hanmail.net [이보아스 저서들] 《전자책 eBook》 『우리들의 은혜 되신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라』(2021) 『인내는 쓰나 그 달콤한 열매를 위하여』(2021) 『유페이퍼에 전자책 올리고 자동돈수입파이프 만들기』(2021) 『성령님의 임재 실제로 누리기』(2021) 『책 읽기의 FORCE』(2021) 『클립 스튜디오로 전자책 표지 만들기』(2021) 『나는 축복의 말로 파랑새를 찾았다』(2021) 『의식의 힘』(2020) 『아이캔! 목표가 이끄는 전자책 제작 PDF』(2020) 『소원성취하며 즐겁고 부(富)하게 사는 비결』(2020) 『나의 의지(依支) 되신 성령님 사랑합니다』(2020) 『두려움 없이 사는 비결』(2019) 《종이책 총 5권》 『소원성취하며 즐겁고 부(富)하게 사는 비결』(2020) 『두려움 없이 사는 비결』 (2019)

목차소개

[머리말]
[저자소개]
[목차]
1부. 왜 예수님을 더욱 사랑해야 하는가?
2부. 영혼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3부. 마음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4부. 몸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5부. 생활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1부. 왜 예수님을 더욱 사랑해야 하는가?
1) 먼저 우리들을 사랑하셨기 때문이다
2) 예수님이 우리들에게 큰 평화를 주셨기 때문이다
3) 우리들을 친구로 삼아 주셨기 때문이다
4) 우리들의 영원한 꿈이 되어 주셨기 때문이다
5) 환란과 걱정이 없는 부를 누려야 되기 때문이다
6) 우리들의 영원한 삶에 영원한 기초가 되셨기 때문이다
2부. 영혼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1) 예수님을 즐거워하며 그의 구원을 기뻐하는 은혜
2) 정죄함 없는 은혜
3) 생명의 떡과 생명수의 은혜
4) 항상 인도함을 받는 은혜
5) 영혼에 햇빛 보다 큰 영광이 가득한 은혜
6) 우리들의 영혼의 목자로 돌보시는 은혜
7) 영혼을 살리는 노래의 은혜
3부. 마음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1) 믿음의 은혜
2) 영원한 지혜의 은혜
3) 마음지킴의 은혜
4) 천국에 입성하게 하는 영적 지혜
5) 위로의 은혜
6) ‘사희화오, 자양충온절’의 은혜
4부. 몸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1) 우리의 연약함과 병을 담당하셨고 건강의 축복을 주셨다
2) 하나님의 말씀으로 온 육체의 건강함을 누린다
3) 적극적으로 예수 이름의 권세를 사용하여 건강을 누려라
5부. 생활에 은혜를 부으시는 예수님
1) 범사에 가르침을 받는 은혜
2) 범사에 성장하는 은혜
3) 범사에 감사하는 은혜
4) 능력 있는 생활의 은혜
5) 행복하고 웃음이 있는 가정의 은혜
6) 범사에 취사선택하는 은혜
[ Copy Right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