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이여 파란 하늘 높이 날개를 펼쳐라

빌리브라더스 이한영 | 유페이퍼 | 2021년 04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200원

판매가 9,2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1인 기업 CEO 과정에서 새롭게 가지게 된 사명을 바탕으로 책을 썼다. 저자의 사명은 ‘꿈을 잃은 청년들에게 나의 스토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힐링과 감동을 주기 위해 존재 한다.’이다. 꿈을 잃고 방황하는 청년들을 한 명이라도 더 살려내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책을 썼다. 이 책은 진로를 새롭게 선택하는 청소년들 꿈을 잃고 방황하여 아무 일도 하지 못하는 청년들 진로를 바꾸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세상 사람들이 정해 놓은 편견에 맞서는 방법과 새롭게 자신의 진로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가 알려준 방법으로도 진로를 선택하지 못할 경우 앞으로 인정받을 직업 ‘엔지니어’의 길을 다른 대안으로 제시한다. 저자가 10년 넘게 경험해 본 일로서 앞으로의 이공계 엔지니어 분야에 대한 전망을 소개한다. 엔지니어에 대한 장점과 저자가 경험한 바를 설명하여 독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저자소개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평상시에 독서와 글쓰기에 관심이 있어서 이와 관련된 모임에 참석하며 책 쓰기 활동을 하고 있다. 그전에 2년간의 중국 유학 경험이 있었는데 군대 전역 후 새로운 도전을 위해 기계 전공으로 바꾸었다. 주로 엔지니어 분야 실무자의 경험이 많다. 많은 관심사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글쓰기에 흥미가 있었다. 네이버 블로그 닉네임 ‘빌리브라더스’ 로 하루 1포를 하고 있으며 현재 포스팅 글 수 140개 이상 블로그 이웃 700명 이상 누적 방문자 수 15 000명 이상을 넘었다. 블로그를 통해 많은 이웃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주고 있다. 이미 2021년 2월에 「인공지능도 대신할 수 없는 기록의 비밀」 전자책을 출간했다. ‘1인 기업 CEO 과정을 통해 새롭게 가지게 된 사명을 가지고 독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두 번째 책을 출간한다.

목차소개

목차
프롤로그
1장. 청년들의 꿈과 도전에 응원합니다.
1-1. 꿈을 잃은 대한민국 청년들이여
1-2. 편견을 버려야 도전할 기회가 보인다
1-3. 잃어버린 꿈을 찾는 7가지 법칙
2장. 4차 산업혁명시대에 살아남는 직업, 엔지니어
2-1. 엔지니어가 나와 무슨 관계지
2-2. 인공지능에게 대체되지 않는 직업, 엔지니어
2-3. 엔지니어 출신 CEO
2-4. 세계가 원하는 A형 엔지니어 인재
3장. 패자부활전에서 최종승자가 되다.
3-1. 사막에서 찾은 오아시스
3-2. 꿈의 날개를 활짝 펼치다
3-3. 오늘을 꿈꾸고 내일을 도전하다
에필로그
작가페이지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