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디킨즈의 난로 위의 귀뚜라미 가정동화

Charles Dickens | 디즈비즈북스 | 2021년 04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1845년에 크리스마스에 맞추어 찰스 디킨즈가 출판한 책으로 큰 성공을 거둔 책이다. 또한 빅토리아 시대의 행복한 가정의 이상적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소설이다. 내용 운송업자(carrier)인 John Peerybingle은 그의 젊은 아내 Dot 아기 그리고 유모 Tilly Slowboy와 함께 살고 있다. 귀뚜라미가 난로에서 짹짹 거리고 가족의 수호 천사 역할을 한다. 어느 날 신비한 노인이 방문하여 Peerybingle의 집에서 며칠 동안 숙박하게 되는데..

저자소개

영문학의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인 찰스 디킨즈의 소설 요약집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그의 능력에 많은 독자들이 놀라움을 받는다. 이 책은 독자들을 위한 캐릭터를 디킨즈는 생생하고 통찰력 있는 방식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 책에는 오래된 골동품 가게 -올리버 트위스트-바나비 러지-데이비드 코퍼필드-큰 기대-니콜라스 니클비-돔비와 아들-픽윅 논문-리틀 도릿-마틴 처즐 위트-우리의 친구-두 도시의 이야기-블릭 하우스 -힘든 시기-에드윈 드루드의 미스터리 등의 책들이 소개되고 있다. 특히 디킨즈 소설의 등장인물들에 대한 요약이 잘 되어 있다.

목차소개

Cover
CONTENTS
CHAPTER I?Chirp the First
CHAPTER II?Chirp the Second
CHAPTER III?Chirp the Third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