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디킨즈의 생명의 전투 사랑 이야기

Charles Dickens | 디즈비즈북스 | 2021년 04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디킨즈의 잘 알려지지 않은 1846년 작품이다. 역사적인 전투를 겪고 있는 영국마을에서 주인공들은 전투를 삶의 투쟁에 대한 은유로 표현하고 있다. 내용 그레이스와 매리언이라는 두 자매는 두 명의 하인 인 클레멘시 뉴컴과 벤 브리튼과 선량한 홀아비 인 아버지 제들러 박사와 함께 영국 마을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 제들러 박사는 인생을 희극으로 취급하는 철학을 가진 사람이다. 여동생 마리온은 학업을 마치기 위해 마을을 떠나는 알프레드 히스 필드와 약혼을 하는데…

저자소개

영문학의 가장 위대한 작가 중 한 명인 찰스 디킨즈의 소설 요약집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그의 능력에 많은 독자들이 놀라움을 받는다. 이 책은 독자들을 위한 캐릭터를 디킨즈는 생생하고 통찰력 있는 방식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 책에는 오래된 골동품 가게 -올리버 트위스트-바나비 러지-데이비드 코퍼필드-큰 기대-니콜라스 니클비-돔비와 아들-픽윅 논문-리틀 도릿-마틴 처즐 위트-우리의 친구-두 도시의 이야기-블릭 하우스 -힘든 시기-에드윈 드루드의 미스터리 등의 책들이 소개되고 있다. 특히 디킨즈 소설의 등장인물들에 대한 요약이 잘 되어 있다.

목차소개

Cover
CONTENTS
PART THE FIRST
PART THE SECOND.
PART THE THIRD.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