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디킨즈의 누군가의 짐(Luggage)

Charles Dickens | 디즈비즈북스 | 2021년 04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1862년에 출간한 찰스 디키즈의 소설로 작가의 후기 생애에 쓴 걸작이다. 디킨즈 특유의 재치와 서술적인 묘사를 발견할 수 있다. 내용 자신이 일하는 호텔에서 발견된 짐이 부담스러워진 웨이터는 짐의 주인을 확인하기 위해 짐을 뒤지는데…하지만 짐의 주인이 나중에 전화를 걸어오는데..

저자소개

세계인에게 셰익스피어와 더불어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작가다. 두 작가의 인기는 시대와 계급을 망라하며 세계적이라는 점에서 유례를 찾아보기 힘들다. 디킨스는 마치 현대의 할리우드 최고 스타가 누리는 것 같은 대중적 인기를 소설가로서 누렸고 현대 주요 일간지가 사회 현안에 미치는 영향만큼이나 그의 의견은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 디킨스의 탁월성은 대중성과 사회 현안에 대한 성찰에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황폐한 집》 《위대한 유산》 등이 있다. 그의 소설은 지나치게 독자에 영합하는 감상적이고 저속한 것이라는 일부의 비난도 있지만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수 많은 작품에 온갖 상태로 묘사되어 있고 그의 사후 1세기를 통해 각국어로 번역되어 셰익스피어 못지않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목차소개

Cover
CHAPTER I?HIS LEAVING IT TILL CALLED FOR
CHAPTER II?HIS BOOTS
CHAPTER III?HIS BROWN-PAPER PARCEL
CHAPTER IV?HIS WONDERFUL END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