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달인의 비법공개

리꽝웨이 | 북아띠 | 2021년 05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거절을 대하는 것은 일종의 세일즈의 예술이다. 우리는 비록 고객이 거절하는 이유를 선택 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절대적으로 어떻게 거절을 대할지 선택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모두들 이번이 어쩌면 아니 분명 가장 위대한 세일즈 대가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었다. 이 대가는 평생 동안 입으로만 강의를 해 왔다. 수많은 출판업자가 그에게 책 집필을 부탁하였지만 하나같이 다 거절당했다. 이 세일즈 대가는 세일즈맨은 지식을 머릿속에 넣어 두어야지 글로 써서는 안 된다고 가르쳤다. 이러한 이유로 그가 이미 사람들의 머리 속에 남긴 지식 이외의 나머지는 모두 바람결을 따라 사라져버렸다.

저자소개

리꽝웨이(李廣偉) 리꽝웨이(李廣偉) 선생은 현재 홍콩경쟁력훈련센터의 이사 겸 매니저로 있으며 꽝죠우시 리꽝웨이컨설팅회사의 수석자문위원이다. 또 세일즈 트레이닝 및 잠재력 트레이닝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일즈트레이닝기술과정을 만들었다. 리꽝에이 선생은 『꽝똥경영전문가열전』에 이름이 들어가 있다. 리꽝웨이 선생은 홍콩 및 싱가폴 상사(商社) 회사의 중국파트 총재를 역임하였다. 다년간 각 방송국에서 경영인특별초대석이라는 프로그램의 사회를 맡아 활동했으며 천여 개의 중국기업에서 일하였다. 리꽝웨이 선생은 중국의 각 대도시를 돌면서 순회강연을 가지기도 하였다. 리꽝웨이 선생은 기업리더쉽트레이닝 전문세일즈트레이닝 개인능력향상트레이닝과 창의성개발트레이닝 등을 가르치는데 뛰어난 능력을 가졌다. 리꽝웨이 선생은 인생 사명이 ‘조직과 개인의 생존가치와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고 생활신조는 ‘불가능이란 없다’이다.

목차소개

서문
1. 판매심경
1) 기편―위대한 출발점
2) 전편―혈기 왕성한 기세
3) 양편―마음의 제국
2. 낮의 찬가―높은 산이 구름을 삼킨다
3. 밤의 찬가―천도(天道)는 말이 없다
4. “세일즈”는 뛰어난 지도자의 기본 능력이다
5. 목표의 원동력
6. 세일즈맨은 ‘인내’라는 두 글자를 발아래 새겨야 한다
맺음말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