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인생-마음껏 즐겨라-3 _파티에 참석하자

로레타 라로케 | 북아띠 | 2021년 04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로레타 라로케는 수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을 즐기고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해 주었습니다. 이제 우리들이 그 혜택을 받을 차례입니다. 로레타의 새 책 짧은 인생- 마음껏 즐겨라 를 읽어나가는 동안 긴장을 완화하는 법은 물론 열정과 기쁨 충분한 만족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겁니다. 로레타는 건전한 상식을 바탕으로 뇌 화학이나 심리학과 같은 심신에 관한 다양한 최신 연구를 접목하여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비법을 찾아냈습니다. 로레타는 행복한 삶을 살아나가는 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그러면서도 아주 간단한 열 가지 덕목을 알려줍니다. 쾌활함 순간을 즐기며 살아가기 낙천적인 사고방식 현실을 그대로 받아들이기 유머감각 창의력 중용 책임감 의미 있는 인생을 살아가기 원만한 대인 관계가 바로 로레타가 제시하고 있는 열 가지 비법입니다. 로레타가 우리에게 알려주는 비법은 모두 로레타의 경험에서 나온 것들입니다. 로레타는 홀로 세 아이를 키워야 하는 어머니였으며 무일푼으로 사업을 시작해야 했으며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탈리아 가족들의 간접에 맞서 싸워야 했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로레타가 즐겁게 살아갈 수 있었던 이유는 언제나 모든 걸 심각하게 여기지 않으면서도 자신을 파괴하는 행위를 최대한 배제하고 인생에 있어 정말로 중요한 일에 초점을 맞추고 살았기 때문입니다. 수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동안 로레타는 사람들 대부분이 그저 자기 차례가 오기만을 기다리면서 대기실에 멍하니 앉아 있는 자세로 살아간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짧은 인생-마음껏 즐겨라 에서는 인생이 고난을 참아내야 하는 고행의 길이 아닌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환희의 길이라는 걸 알려줄 겁니다. 마음이 따뜻하면서도 행복이 가득 찬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마음이 풍요로 가득 차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로레타는 이렇게 말합니다. 어제는 이미 과거이고 내일은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몰라요. 하지만 오늘은 우리에게 주어진 선물이지요. 그래서 사람들은 오늘을 충분히 즐겨야 한답니다.

저자소개

로레타 라로케 로레타 라로케는 인체의 방어 기작으로 유머를 고안한 국제적으로 유명한 스트레스 상담 전문가입니다. 기지와 번뜩이는 지혜가 돋보이는 로레타는 사람들이 스트레스의 정체를 제대로 파악하여 삶의 활력 요소로 전환하는 법을 알려주고 있으며 개개인이 고난 속에서 굳건하게 일어난 승리자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 주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로레타는 다섯 개의 PBS 특별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유명인이며 한 해 100 여 차례가 넘는 순회 강연회를 펼치고 있는 명사입니다. 마음을 편하게 먹으세요. 아직 여유가 있답니다.(Relax You May Have a Few Minutes Left) 와 인생은 스트레스로 가득 찬 곳이 아닙니다.(Life Is Not a Stress Rehearsal) 를 비롯해 많은 책을 지은 로레타는 현재 매사추세츠의 필마우스에 살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들어가기 전에
7장. 좋은 것도 지나치면 없는 것만 못하다.
8장. 제가 직접 가겠습니다.
9장. 하지만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10장. 파티에 참석하자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