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완의 인생혁명-3 _삶의 온도를 높여 보자

김병완 | 북씽크 | 2021년 04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독서혁명가 책쓰기혁명가 신들린 작가 베스트셀러 작가 3년 1만권 독서 3년 50권 출간 작가 김병완의 인생혁명을 만나다. 40대인 김병완 작가는 이 책은 20대를 넘어 30대까지 아무 쓸모없이 앞만 보고 달린 사람들을 위한 책이라고 말한다. 또한 김병완 작가는 40대야 말로 가장 찬란하고 가장 눈부신 인생을 살아 갈 수 있게 해 주는 위대한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며 그 40대에 반드시 해야 할 일들이 있음을 느끼고 이제 내가 가야 할 길을 가고 싶다고 말한다.

저자소개

김병완(金炳完) - 대한민국 넘버원 책쓰기 독서법 학교 김병완칼리지 대표 - 유튜브 방송 [김병완TV] 운영 저자는 삼성전자에서 10년 이상 연구원으로 6시그마 전문가 IT 전문가로 활동하며 직장생활을 했다. 그 후 거액의 연봉을 포기하고 대신 3년 동안 책의 가치를 알고 도서관에 칩거하다시피하면서 책만 읽게 되었다. 신문 뉴스 친구 TV 술 담배 거의 모든 것을 끊고 3년 동안 책만 읽었다. 진짜 책에 미쳤다. 미치자 자신을 뛰어넘게 되어 총 10000권을 독파할 수 있게 되었고 1년에 10권 이상의 책을 출간하는 작가로 변신하게 되었다. 지금은 자신처럼 작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저자되기 프로젝트’ 책쓰기 수업을 통해 평범한 사람들을 작가로 바꾸어 주고 있다. 이미 200명 이상이 작가의 꿈을 이루었다. 이 책쓰기 수업을 통해 베스트셀러 작가 1인 기업가 강사가 된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미 5000명이 수강한 유일무이한 독서법 수업이기도 한 퀀텀독서법 수업 ‘독서 혁명 프로젝트’는 3주 만에 평범한 사람들을 독서 천재로 도약시켜 주는 세계 최고의 독서 스킬 향상 프로그램이다. “3년 동안 60권의 책을 출간“한 저자의 책 중에는 베스트셀러도 적지 않다. 2013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 도서’에 선정된 책도 있다. 더 놀라운 사실은 해외에 번역 출간 된 책도 많고 그 수많은 책들이 전부 어린이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책도 아니며 비슷한 주제의 책도 아니라는 사실이다. 정치인 경영인 기업가에 대한 인물 비평부터 경영학 서적 과학 서적 인문학 서적 독서법 서적 글쓰기 서적 기업 경영 자기 계발 동기 부여 등으로 다양하게 나누어지고 있다는 것이 그의 방대한 독서내공을 방증해 주는 것이다. 자신을 완전하게 바꾸어 놓은 3년 동안의 독서 체험을 토대로 하여 ‘퀀텀 독서법’을 창안하여 사람들에게 전해주는 강의를 가장 즐겁게 하고 있는 저자는 전국 대학교와 대기업을 시작으로 수많은 관공서와 기업체 각 사회단체에 강연을 하고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EBS FM ‘김병완의 고전불패’ (매주 금요일 4시 30분 ~ 50분) 라는 프로그램에 매 주 출연한 적도 있다. 지금은 대한민국 넘버원 책쓰기/ 독서법 학교인 김병완칼리지를 운영하면서 책쓰기 수업과 독서법 수업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방송 [대한민국독서법1인자TV]를 통해 책과 독서법 책쓰기에 대한 모든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유튜브 방송 김병완TV 네이버 카페 공식 채널 김병완칼리지 http //cafe.naver.com/collegeofkim

목차소개

프롤로그_ 40대는 인생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제 3 장. 삶의 온도를 높여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1. 삶의 온도를 높여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2. TV에 한 번 정도는 꼭 출연해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3. 자신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을 선사해 보라.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4. 단순한 삶의 방식을 추구해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5. 한 번쯤은 예술가가 되어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6. 자신의 일상을 축제로 만들어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7.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8. 혼자서 노는 법 10가지를 만들어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29. 자신의 삶을 이야기로 만들어 보자.
가슴 뛰는 인생 후반전을 위해 30. 캠핑카를 이용하여 가족 여행을 떠나 보자.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