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웨스 앤더스

월리 코발 | 웅진지식하우스 | 2021년 03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9,000원

전자책 정가 20,000원

판매가 20,000원

도서소개

★아마존사진분야 1위, 《뉴욕타임스》베스트셀러, 웨스앤더슨감독공인★

영감과모험으로통하는세계여행여권, @ACCIDENTALLYWESANDERSON!

“전세계에서가장뜨거운인스타그램트렌드”로주목받는 @ACCIDENTALLYWESANDERSON 계정의내용을엮은책이출간되었다. 월리코발저자가우연히도웨스앤더슨의영화와비슷해보이는장소의사진을보고영감을얻어만든채널로, 코로나이슈로여행이힘들어진사람들에게대리만족과흥미로운참여를유도해현재 140만팔로어를넘어일주일에만명이상씩실시간으로늘고있다.

웨스앤더슨감독의작품에는한눈에알아볼수있는색감과미학이있다. 그의감수성은다양한장르의예술과디자인, 인테리어등에영향을끼쳤다. 특히이책은웨스앤더슨터치를전세계에서발견하도록이끄는유일한프로젝트이자여행초대장이다. 영화에서그대로옮긴듯한장소를 2백곳이상탐험하며그에얽힌유래와흥미로운사연을미니백과사전처럼펼쳐놓는다. 여행의감각과일상의영감을풍부하게깨우는이책을들고지금우리가세계일주를떠날수있는가장현명하고근사한비행기에탑승해보자.

“솔직히, 내가찍고싶은사진들이다.

이책은눈이즐거운사진집이자특별히매력적인여행가이드다.

적어도이진짜웨스앤더슨의생각으로는그렇다.”

-웨스앤더슨, 「서문」중에서

저자소개

윌리 코발

2017년인스타그램에 @ACCIDENTALLYWESANDERSON 커뮤니티를개설했다. 그러자세계에서 140만명이넘는모험가들이모여들어채널이폭발적으로성장했고, 지금도일주일에만명이상씩늘고있다. 월리는뉴욕브루클린에살며, 아내어맨다와반려견덱스터의도움을받아매일같이게시물을선정하고올린다. 새로운모험을발견하거나당신이가장좋아하는사진을공유하고싶다면, ACCIDENTALLYWESANDERSON.COM을방문해보자.

역자 : 김희진
성균관대학교에서프랑스어문학과영어영문학을전공하고동대학원박사과정을수료했다. 프랑스어권문화융합연구소연구원과출판ㆍ기획ㆍ번역네트워크‘사이에’의위원으로활동하고있다. 『무인도의이상적도서관』『치마가짧기때문이라고요?』『죽은자들』『나의미녀인생』『옷장을열면철학이보여』등영어와프랑스어로된책들을옮겼다.

목차소개

서문
머리말

미국 & 캐나다 UNITED STATES & CANADA
라틴아메리카 LATIN AMERICA
중부 유럽 & 서유럽 CENTRAL & WESTERN EUROPE
영국 & 북유럽 UNITED KINGDOM & NORTHERN EUROPE
남유럽 & 동유럽 SOUTHERN & EASTERN EUROPE
중동 & 아프리카 MIDDLE EAST & AFRICA
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동아시아 SOUTH, CENTRAL & EASTERN ASIA
오세아니아 OCEANIA
남극 ANTARCTICA

감사의 말
기고자들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