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요약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 좋은땅 | 2021년 04월 0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어린왕자는 피곤했는지 앉았다. 나도 그 옆에 앉았다. 그가 말했다. “별들이 아름다운 것은 보이지 않는 꽃 한 송이 때문이야.”, “물론이지.”, “사막은 아름다워.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어딘가에 우물이 숨어 있기 때문이야.”, “그래. 집이든 별이든 사막이든 그걸 아름답게 하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 “아저씨가 내 친구 여우와 생각이 같아서 기뻐.” 어린왕자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어린왕자가 잠이 들자, 나는 그를 품에 안고 다시 걷기 시작했다.

저자소개

원작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는 1900년 프랑스 리옹에서 태어났습니다. 귀족이셨던 아버지께서 앙투안이 네 살 때 돌아가셨지만 할머니의 저택에서 가족과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파리 미술학교 건축과에서 공부하던 그는 병역 근무를 위해 스트라스부르 항공연대에 입대한 후 비행기 조종을 배웠고, 그 뒤에 비행 면허증을 땄습니다. 앙투안이 비행기 조종사로서 프랑스와 북아프리카, 아메리카를 오가며 새로운 비행 노선을 개척하는 일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사하라 사막에서는 비행기 고장으로 갑작스레 착륙하여 기적적으로 살아나기도 했답니다.

번역 ?홍희숙

은퇴 후 전공으로 돌아가 그림을 다시 그리고 싶었다. 프랑스에서 생활했던 경험으로 짧게 번역을 해 보았다. 어린왕자를 다시 만나기 위해서 나만의 시선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어린왕자 안에서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어린 시절이 느껴지고, 그가 사막에서 느꼈던 아름다운 체험이 느껴졌다. 어느새 어린왕자의 미소는 내 가슴에 새겨졌고, 나도 모르게 행복했다. 도시에서 별을 보긴 어렵지만 별들이 반짝이며 웃을 거라는 믿음이 생겼다. 이것은 어린왕자가 나에게 준 선물이다. 이 요약본을 읽으신 분은 원문에서 더 많은 것을 체험하시길 바란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