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만한 물가로

주학선 | 리터지하우스 | 2021년 04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코로나에 지친 당신, 위로와 희망이 필요한 당신, 영혼을 살리는 푸른 초장, 쉴 만한 물가로 초대합니다.

시편 23편은 감염병의 두려움과 미래에 대한 불안함, 경제적인 침체, 일상의 불편함에 빠진 우리에게 주님의 따뜻한 손길로 다가왔습니다. 3천 년 전에 다윗이 부른 믿음의 노래는 사망의 그늘진 골짜기를 지나는 우리를 든든히 지켜 주었습니다. 두려움과 위기 속에서 우리를 인도하였고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주님이 우리의 선한 목자이시고 우리가 주님의 양인 것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 고난 중에 깊이 깨달았습니다. 이제 우리에게는 코로나와 함께, 코로나 이후에도 넉넉히 믿음의 순례길을 걸을 용기와 확신이 생겼습니다. 지팡이와 막대기로 안위하시는 주님이 계심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잔이 넘치는 승리의 그날을 소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속 걸어가는 믿음의 순례길에서 우리가 받은 은혜를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여정에서 어둠의 골짜기를 걷게 될 때, 치열한 삶의 무게에 짓눌릴 때, 두려움과 의심이 일어날 때…. 언제든 목자의 음성을 듣고 목자의 지팡이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자소개

감리교 목사의 아들로 태어난 감리교 목사이다. 예배 디자이너이다. 생명의 설교자이다. 눈물의 목회자이다. 인천광역시 부평에 있는 동수교회의 담임목사이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신앙과 직제 위원회 위원인 그는 예배학 겸임교수로 감리교신학대학 등에서 가르쳤으며, 예배와 성찬의 삶에 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한다. 미국 보스턴대학교에서 예배학 전공으로 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유튜브 '예배박사 주학선TV'를 통해 말씀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예배를 예배 되게』 등이 있다.

목차소개

여는 글 4

1. 든든합니다!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7
2. 만족합니다!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23
3. 평안합니다! 풀밭에 누이시니 34
4. 안식합니다! 쉴 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니 47
5. 살아납니다! 영혼을 소생시켜 주시니 60
6. 따릅니다! 의의 길로 인도하시니 74
7. 의지합니다! 나와 함께하시니 86
8. 안전합니다! 보호하여 주시니 98
9. 기쁩니다! 상을 차려 주시니 111
10. 잔이 넘칩니다! 부어 주시니 122
11. 사모합니다! 언제나 주님과 함께 살기를 133

닫는 글 145
여호와 하나님 내 목자 되시니(주사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