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별곡 (1부) - 살기 좋은 밴쿠버

배인수 | bis | 2013년 05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300원

판매가 3,300원

도서소개

인생 막판에 밴쿠버로 이민을 간 전직 PD. 두 번째 해외도피다. 이미 10여년 전 잘 나가던 직장을 때려치우고 미국으로 가버린 전력이 있다. 한국으로 돌아와 또 다시 4년을 보내고 난 뒤 이번에는 캐나다로 이민을 간다. 희한한 인생을 산 한 남자 살기 좋다는 밴쿠버 그 둘이 만나 뒤죽박죽의 이야기가 사진과 더불어 만들어진다.

저자소개

아주 오래 전에 성균관대학교 토목공학과 졸업 대학교를 다니면서는 공부는 거의 하지 않고 연극만 죽어라고 함 졸업 후 연극판을 떠돌아다니다 결국 포기함. 방송국 프로듀서가 되어보려고 응시하였으나 모두 떨어짐. 막판에 EBS교육방송에 간신히 합격하여 감지덕지 들어감 15년동안 TV프로그램 만듬. 가장 애착이 가는 프로그램은 환경프로그램인 하나뿐인 지구 입사 10년차가 되면서 프로듀서협회장 노조 부위원장 등을 맡음 회사를 그만두고 퇴직금을 받아 미국유학을 감 Chapman 대학에서 영화제작을 전공하고 MFA학위를 땀 미국에서 눌러앉을까 말까 고민하다 결국 다시 한국에 돌아옴 교수가 되어보려고 애를 썼으나 좌절 많은 대학에 시간강사로 나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겸임교수가 되고 외주프로덕션을 운영함 헤아릴 수 없는 많은 까닭으로 캐나다로 이민감 아주 단순한 이유로 이민생활 5년만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옴 후배의 도움으로 EBS 교육방송에서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음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차례
서론 - 인생이 꼬이다
바람이 불어 오는 곳
살기좋은 밴쿠버
살기 좋은 밴쿠버
개스 타운 Gas Town
그랜빌 아일랜드 Grandville Island
다리를 건너는 법
무덤
미술관
아파트
리치몬드 Richmond 해변
아이오나 파크 Iona park
Grant Narrows Regional 공원
설국(雪國) - 휘슬러 Whistler
등대
포트 랭리 Port Langley
밴쿠버 섬
붉은 나무 숲
사진과 나
사진으로 밥벌이를 시도하다
사진관을 열다
부친상
내가 찍은 사람들
비상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