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자연사 박물관이다

동재 | 책내다 | 2021년 03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우리나라 국토에 담긴 다양한 문화유산과 자연을 소개하는 일은 언제부터인지 제게는 일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제 마음이 이끄는 대로 국토의 곳곳을 찾아 각 고장의 아름다움과 그곳에 깃들어 사는 사람들의 삶의 이야기를 담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나라 국토는 평생 돌아보아도 다 보지 못 할 만큼 깊고도 넓습니다.
작지만 큰 나라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은 오묘한 자연이 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간이 주어지는 대로 그 길을 가면서 독자 분들과 소통 하고자 합니다.
제가 하는 일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 자체로도 보람 있는 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여정을 살아있는 날까지 계속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이해하시고 읽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저자소개

건축공학 전공 후 삼성그룹 계열 건설회사 등에서 다양한 국내 현장, 해외 현장과 다양한 개발 사업을 경험하였고 본사의 주요부서도 섭렵한 건설, 개발 분야 전문가입니다. 더불어 공제회 근무 시는 다양한 부동산 개발과 투자에 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지금은 건축CM, 감리 전문회사에서 근무 하며 평범한 건설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여행, 등산, 독서, 특기는 글쓰기이고 2004-2010년 백두대간 종주를 통해서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그때부터 글쓰기를 시작한 이후 2019년 9월부터는 f-book을 통해 우리나라 문화와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적극 알리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작가 소개
*프롤로그

1.중원 관광의 별, 단양
2.가슴 시리도록 아름다운 섬, 거제
3.동경의 섬, 제주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