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빛과 그림자의 법칙

모리야 요시키 | 북아띠 | 2021년 03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인생을 역전시키기 위한 단계별 심리 치유 과정을 소설 형식으로 그린 이 책은 스트레스와 인간관계의 갈등에 치이며 슬럼프에 처한 사람들에게 쉽고 명확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NLP(신경 언어 프로그래밍)를 도입한 독자적인 심리 치료 방법을 선보이고 있는 저자는 우리가 심각하다고 생각하는 문제들에서 겉으로 드러난 부분만을 바라봐서는 효과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없을 뿐 아니라 인생을 변화시킬 수도 없으므로 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 책은 현대인들을 대표할만한 인물을 주인공으로 설정하고 그가 복잡하게만 보이는 문제들을 하나씩 차분하게 풀어가며 본질에 접근해 이를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려낸다. 서른 셋의 기혼 직장 여성인 주인공은 가정과 직장에서의 갈등으로 위기에 빠지지만 되풀이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으며 안정을 찾게 되는데 저자는 그 속에 어디에든 보편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고민 해결법을 담아내고 작은 생각의 변화가 가져오는 치유 효과를 그려내 보여준다.

저자소개

모리야 요시키 심리치료사. 교토를 거점으로 심리치료 NLP를 도입한 독자적인 방법으로 심리치료를 실시하는 한편 도쿄 교토 등에서 세미나 활동을 전개 중이다. NLP 마스터 플랙티셔너(Master Practitioner). 효고(兵庫)현에서 태어나 대기업에서 관리직으로 일했지만 자신의 가정에서 일어난 어떤 사건을 계기로 심리요법을 배우기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자신의 성격이 변해가는 것을 깨닫고 심리요법을 세상에 알려야겠다고 결심한다. 이것이 출발점이 되어 ‘성격개선’을 전문으로 한 현재의 활동을 시작한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치료방법은 개업한 지 불과 2년 만에 상담예약을 잡기 힘들 정도로 유명해졌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아무도 믿을 수가 없어
과도한 불안감
나 혼자만의 공포
쌓여가는 불만
복종하는 마음
무너진 자존심
2. 나는 문제 없어
운명적인 만남
불만의 씨앗
3. 난 옳아, 그리고 당신도 옳아
언니와의 비교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
자기만의 종교
마음속의 스탬프 카드
전해지지 않는 본심
마음의 화학변화
마음의 끈
놀라운 고백
반응하는 씨앗
던져버린 퍼즐 조각
결혼 상대로 천적을 고르는 법칙
형부에게서 온 메일
마지막 메시지
뿌리 깊은 착각
말하지 못한 감정
진정한 문제
에필로그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