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이렇게 하면 반드시 망한다!!!

오스틴 박 | 유페이퍼 | 2021년 02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 공부를 수년간 했는데도 결과가 좋지 않아 실망하셨던 모든 분들께 영어 공부가 그토록 어려울 수 밖에 없었던 이유와 그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잘못된 지식과 잘못된 방법으로 가르침 받은 피해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고 현재에도 수많은 학생들이 똑같은 방식으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제가 이곳에서 설명드리는 내용은 지난 25년 넘게 학생들을 가르치며 쌓은 노하우들이 녹아있으며 그리고 현재 제가 가르치는 학생들에 의해 성공적인 결과로 검증받고 있는 내용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여러분도 아래의 내용을 잘 읽으시고 그대로 실천 하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영어에 대한 접근이 잘못되고 공부 방향이 바르지 않다면 그 결과 역시 좋지 않을 것임이 분명합니다. 이 책은 여러분들이 국내 영어 교육에 어떤 치명적인 문제점들이 있는지를 이해하도록 도울 것이고 영어 공부에 대한 올바른 시각을 가지실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아울러 여러분들이 많이 고민하시는 단어를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문법을 공부하는 방법 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또한 이 책은 품사의 개념과 이해 문장 성분의 개념과 이해 문장의 형식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공부 방법에 대해 알려 줄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는 학원 과외 등 25년 이상 학생들을 가르쳐 오며 영어 교육 한 길만을 걸어 온 사람입니다. 학생들이 왜 그토록 영어 공부를 힘들어하는지 노력에 비해 왜 결과가 미미한지에 대해 고민하고 연구하고 가르쳐온 결과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저의 책은 수십년 전에 만들어져 거의 변화없이 사용하고 있는 문법 책 들과 암기식 교육 으로 잘못된 교육을 하고 있는 신생님들과 강사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라 자부하며 특히 학생들이 영어 공부할 때 꼭 먼저 알아야 할 지침을 담고 있습니다. 하루속히 국내의 모든 영어 교육이 언어로서 영어를 완성시키는 방법으로 바뀌어지길 바라며 저의 작은 노력이 그 출발의 도화선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목차소개

인사말
목차
서문
문법에 대한 올바른 이해
암기는 독이다!
암기없이 단어 공부하기!
8품사
명사
대명사
형용사
부사
동사
전치사
접속사
감탄사
문장의 성분
주어
서술어
완전 / 불완전 동사
자동 / 타동사
수여동사
서술어(동사)의 완성!
보어
목적어
수식어
문장의 5형식 - 필독!!!
5형식의 올바른 공부 방법
마치는 글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