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미디어 코믹스 1권

일등 미디어 | 아울북 | 2021년 03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문과1등 김성기, 이과1등 신흥재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코믹스





◎ 도서 소개

유튜브 인기 코미디 채널 ‘1등 미디어’, 폭소만발 개그 만화로 탄생!
각양각색 1등들이 펼치는 엉뚱발랄 개그와 따뜻한 우정!

문과1등 김성기와 이과1등 신흥재가 신나고, 흥이 나고, 재미있는 개그를 위해 똘똘 뭉쳤다!
국어, 영어, 역사를 기반으로 한 문과식 개그, 수학과 과학 지식을 활용한 이과식 개그로 기발한 유쾌함을 선사하는 최강의 개그 콤비, 문과1등과 이과1등. 이외에도 거칠지만 어쩐지 정이 가는 뒤에서1등, 말로 하는 개그의 달인 말장난1등과 같은 별별 1등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다 보면 어느새 깔깔 웃음이 터져 나온다.




◎ 출판사 서평

“얄리 얄리 얄라셩~ 얄리 얄리 얄라셩~”
“칼카나마 알아철니 수헬리베 붕탄질산”
참신한 유행어와 톡톡 튀는 콘셉트로 60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유튜브 채널 ‘1등 미디어’가 이번엔 폭소만발 개그 만화《1등 미디어 코믹스》로 탄생했습니다.

두뇌를 자극하는 똑똑한 개그
스트레스는 제로! 지식은 쑥쑥!
SBS 공채 개그맨 ‘김성기’, ‘신흥재’ 콤비는 신선한 설정의 엉뚱발랄한 개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런 말을 입에 담을 수 있냐며 올바른 우리말을 똑 부러지게 가르쳐주는 문과식 개그, 평소에 무의식적으로 쓰는 말도 수학적, 과학적으로 따져 가며 AI처럼 정확하게 해석하는 이과식 개그는 색다른 웃음과 알찬 지식을 선사합니다.

고르고 고른 인기 에피소드와
풍성한 놀이 페이지로 재미 UP
문과1등과 이과1등만의 지각 탈출 꿀팁, 흥미진진한 소원 들어주기 게임, 덜덜 떨리는 뒤에서1등과의 만남 등 ‘1등 미디어’의 여러 에피소드 중 가장 재미있는 이야기를 골라 만화적 재미를 더했습니다. 재미난 만화 못지않게 흥미진진한 볼거리, 즐길거리도 함께 담았습니다. 끝말잇기 게임에서 1등이 되는 꿀팁, 말장난 문제 풀기 등의 깨알 재미 놀이 페이지 그리고 황당하고 웃긴 영상툰까지, 영상과는 또 다른 재미를 맛보세요.

이건 꼭 소장해야 돼!
‘1등 미디어 브로마이드’ 수록
《1등 미디어 코믹스》를 구매하신 모든 분께는 ‘1등 미디어 브로마이드’를 함께 드립니다. 멋진 문과1등과 이과1등이 모습과 문과1등이 애정하는 청산별곡이 함께 담겨 있어 소장 가치가 높습니다.

저자소개

저자소개


이름: 일등 미디어
약력: (김성기, 신흥재)유튜브에서 ‘1등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는 개그맨 듀오. SBS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문과이과’라는 코너로 인기를 얻었고, 참신한 유행어와 독특한 콘셉트의 고차원 개그로 60만 1등님들의 사랑을받고 있다.



이름: 최재훈
약력: 학습만화, 교양서, 온라인 에두테인먼트 게임 등을 넘너들며, 어린이와 청소년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어려운 내용도 한눈에 쏙쏙 들어오도록 플어내는 일이 재미있어서 작가가 되었다. 대표작으로는 ‘꿈의 멘토’ 시리즈, ‘WHO?' 시리즈, 'Hello My Job' 시리즈,미션 돌파 과학 배틀, 사회 교과서고 탐내는 궁금해 한국 지리 등이 있다.

그린이소개


이름: 서후
약력: 만화가만화 창작을 전공한 뒤 다양한 매체에 삽화와 만화를 그렸다. 빈스톡 잉글리시, 찌릿찌릿 전자야, 어디 가니?에 그림을 그렸고 모바일 게임 드래곤 빌리지 공식 사이트에 웹툰 어서 와! 드빌 캠퍼스를 연재했다. 잡지 어린이동산에 만화 농산물 이야기를 연재 중이다.

목차소개

목차
1장 문과1등 vs 이과1등 소원 들어주기 게임
2장 이과1등의 라이벌 등장?
끝말잇기1등 되는 법
3장 문과1등과 이과1등 뒤에서1등을 만나다!
4장 이과1등에게 꼭 필요한 사람은?
문과1등, 이과1등을 구해 줘!
5장 문과1등과 이과1등 지각했을 때 꿀팁!
6장 뜨거운 아이스커피를 마시다?!
지각 탈출 꿀팁 대공개
7장 말장난은 정말 싫어!
8장 이과1등이 이과1등이 아니라고?
중독성 있는 말장난 문제 풀기
9장 문과1등과 이과1등 놀이공원에 가다!
10장 1등이 되는 비법 대공개~
숨은 이과1등 찾기

정답
미리 보기
쿠키 만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