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겐 끝없는 오늘이 있다 2

조성철 | 좋은땅 | 2021년 03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우리에겐 끝없는 오늘이 있다 2
- 진리와 영성인 사랑의 길

이 책은 윤리나 도덕이나 단순히 인격수양이나 자기개발이나 특정 종교서적이 아니다. 우리 내면의 깊은 울림에 대한 응답이고,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 될 진리와 영성인 사랑에 대한 성찰이다. 우리의 한 번뿐인 소중한 인생을 왜,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대체 난 누구인가? 진리와 신은 무엇인가? 등 사람과 신의 본질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인생의 본질적인 요소인 자유, 영성과 육성, 선과 악, 죄, 용서, 사랑, 믿음, 고통, 죽음, 십자가, 신앙, 구원 등에 대해 진정한 의미를 일깨워 주는 인생 필독서라고 할 수 있다.

진리와 영성인 사랑을 주제로 재미있는 일화와 일상의 이야기를 담은 180여편의 에세이와 통합하는 글(2권 2부)을 시차를 두고 두 권의 책으로 출간하여 그 진리의 깨달음의 기쁨을 공유하고, 자신의 의식개혁을 통하여 이 사회와 세상을 함께 보다 살기 좋게 변화시키기 위한 인간 존엄성 회복과 생명 영성운동을 벌이고자 한다.

이 책은 선과 악에 대한 객관적인 기준, 인생의 끊임없는 발전과 성장을 위한 참된 영성의 길, 그리고 참된 자유, 믿음과 사랑의 참된 의미와 그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책을 읽은 후 인간이 피할 수 없는 고통과 죽음의 참된 의미를 깨달아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따름으로써 생명과 구원에 이르고 인생이 온통 감사와 기쁨으로 넘쳐흐르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철학자, 영성 작가이자 실천가, 경영학 박사, 경영 자문


저자는 철학과 경영을 전공한 학자이면서 사랑(신)을 주제로 글을 쓰는 영성 작가이자 실천가이다. 그는 오랜 세월 동안 진리를 추구한 끝에 사람(인간)과 신(god) 안에서 진리와 영성을 발견하였다. 신(god)은 사랑이며, 사람은 사랑(신)과의 인격적 만남에 의해 생명과 구원에 이를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있다. 그는 사람들의 영혼이 깨어나는 영성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과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불행을 해결하는 열쇠가 각자 마음의 선택에 달려있음을 확신하며 인간 존엄성 회복과 생명 영성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진리를 사는 우리에겐 과거와 미래가 아닌 영원히 오늘만 존재할 뿐이다.

“내일 걱정은 내일에 맡겨라”(마태 6장 34절)

저서: 『우리에겐 끝없는 오늘이 있다 Ⅰ』

목차소개

들어가기에 앞서 _8


1부 영혼을 깨우는 끝없는 오늘의 이야기

제1장 사람(인간 Human Being)14
제2장 신(God)과 진리(Truth)84
제3장 ?영성(Spirituality)과 영성요소들(자유, 믿음, 사랑, 고통, 십자가, 영성(신앙)생활, 구원 등)140


2부 진리와 영성 (부제: 사랑)

서언213
제1장 사람(인간)216
제2장 성경 속의 신229
제3장 참된 영성의 길과 생명 영성운동245
제4장 선과 (죄)악254
제5장 참된 믿음과 사랑258
제6장 진정한 자유(true freedom)268
제7장 고통과 죽음(십자가)273
제8장 참된 신앙(영성)생활283
제9장 생명(life)과 구원(redemption)289


글을 마치며(결론 및 요약) _294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