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세 살의 첫 번째 사랑-옥상 위의 판타지-

조아라 | 엠앤키즈 | 2021년 03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아이돌 그룹의 코디가 된 아린, 잃어버린 첫사랑의 기억을 찾다.

같은 반 친구와의 싸움으로 인해 목걸이를 망가뜨리고 목걸이값이 필요한 아린은 우연히 구인광고를 보고 면접을 보러 낡은 옥상 건물로 간다. 놀랍게도 옥상 문을 열자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고 아린은 어리둥절하다. 옥상 위에서 혼자 기타를 치고 있던 태오를 본 아린, 태오의 기타 연주를 듣고 아린은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다 태오와 눈이 마주친다. 그것도 잠시 태오와의 신경질적인 반응에 아린은 곧이어 면접을 보고 태오가 속한 아이돌 그룹의 코디가 되는데…….
『열세 살의 첫 번째 사랑 ? 육교 위의 판타지』에 이어 이번에는 옥상 위에 펼쳐지는 새로운 세상을 만나 보세요.

부록으로는 ‘재미로 보는 혈액형 성격, 별자리, 궁합’으로 나의 짝을 찾아보세요.

저자소개

글 조아라

대학에서 국문학을 전공한 뒤 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딸과 함께 동화를 읽는 시간이 즐거워 만화보다 재미있고 친구보다 다정한 책을 쓰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는 『어른이 되어야 알 수 있는 것들』 『더하고 싶은 한국을 빛낸 위인들』 『삼국지 읽고 쓰다』 『가짜 뉴스 - 팩트체크 하겠습니다』 『열세 살의 첫 번째 사랑 ?육교 위의 판타지-』 등이 있습니다.



그림 한송이

대학에서 시각 영상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게임 그래픽과 UI 디자이너로 활동을 했고 현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웹툰, 그림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입니다
그린 책으로 『하루에 한 편 세계 명작 이야기』 『세상을 뒤흔든 아름다운 소녀들』 『열세 살의 첫 번째 사랑 ?육교 위의 판타지-』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1. 구인 광고 ***** 12
2. 아이돌 코디가 되어 줘.***** 26
3. 말할 수 없는 비밀 ***** 37
4. 최선이라는 사치 ***** 48
5. 함부로 한 맹세 ***** 57
6. 완벽한 데뷔 무대 ***** 68
7. 혼자라고 느낄 때 ***** 80
8. 약속 ***** 94
9. 꽃을 든 소녀 ***** 102
10. 너를 위한 노래 ***** 112
11. 다시 만난 세계 ***** 129

부록) 재미로 보는 혈액형, 별자리 성격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