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한 세상의 다리가 되어

신 백 훈 | 유페이퍼 | 2021년 0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전자책을 발간하는 이유 SNS를 통해서 많은 글들이 전해지고 있다. 그 중에서 감동적인 글들이 보인다. 그저 한 번 보아 넘기면서 댓글로 공감과 감사의 글을 남겨왔다 문득 한번만 보고 넘어가기는 아깝다 더욱이 많은 사람들과 같이 공유하였으면 좋겠다는 착한(?)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3개월여 페이스북 메일 등을 다시 보면서 모아두기 시작하였다. 아쉽게도 많이 찾아내지를 못했다. 앞으로는 그 때마다 모아 두어야 겠다는 지혜가 생긴다. 전자책이라는 발간비용이 없기에 가능한 생각이다. 교학상장(敎學上長)의 진리를 느낀다. 자료를 정리하다가 제대로 보지 않았던 코디리(한국명 이태현)의 감동을 알게 되었으니 말이다. 그래서 1번 순서로 옮긴다. 전자책 발간은 독자들을 위한 것 이상 저자인 나에게 감동을 주게 된 것이다. 앞으로 계속 시리즈로 출판하고자 한다. 독자님들의 공감을 기대한다 신백훈(하모니십연구소 신백훈방송 유교철학박사)

저자소개

신 백 훈 1954년생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 신촌교 조천중 제주고등학교 방송대학교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맹자의 호연지기연구 문학석사(성균관대 유학대학원 공자의 대동사상 연구 유교철학박사(성균관대 대학원) 눙협중앙회 근무 정년퇴임(제주도본부장 중앙회 감사국장) 하모니십연구소 대표 사이버서당 대동서원 원장 유교의 대중화와 국민인성교육활동가 특허 ”하모니십” 국민정신 의식개혁 목표 저서 [천금보다 좋은 말 한마디] [신법명심보감] 전자책 [문재인 귀하] [30분서양철학] [가덕도 신공항] [대국민사기극 라임-옵티머스] [518진실북한특수군] [인헌고학수연1년의기록] 등

목차소개

저자소개
전자책을 발간하는 이유
1. 험한 세상의 다리가 되어
2. 기적을 팔아 주세요
3. 암소 아홉 마리 신부감
4. 사나운 개가 술을 쉬게 만드는 것을
5. 듣는 것으로 마음을 얻는다.
6. 이초시와 진백의 담판
7. 한사람을 위한 편지
8. 손흥민 아버지의 아름다운 결정
9. 노예에 상속한 노인의 유언
10. 속 터진 만두
11. 효성 깊은 며느리
12. 오뎅 열 개가 만든 인연
13. 9일간 천당을 만든 여인 -♤
14. 아내의 말을 따르니 화살이 빗나가더라"
15. 비겁함과 무책임
16. 건달 조폭 정치인
18. 도마뱀 이야기
19. 어머니의 비닐 목도리
20. 실화 진정한 사랑의 힘
21. 사장은 힘들어도 견디지만 직원은 사표
22. 진정한 사랑의 실천
전자책보급운동후원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