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창업하기

노진경 | 디즈비즈북스 | 2021년 02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디지털 시대의 초연결 초고속 초저지연 그리고 무경계라는 특징은 창업을 위한 새로운 기회도 제공해 준다. 또한 고령화와 평생직장의 사라짐은 평생 소득원 만들기와 평생직업을 갖도록 강하게 요구하고 있다. 전자책 출판 전자책 작가 되기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창업의 기회이다. 전자책 창업의 장점은 1)전자책 생성비용의 최소화 2)창업비용의 최소화 3)디지털 기술로 인한 시장의 확장 등이 있다. 이 책은 평생직업갖기 평생현역으로 살기 그리고 평생소득원을 만들기를 원하는 많은 분들의 꿈을 실현시켜 드리고 전자책 시장이 주는 기회를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전자책 창업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필자가 현재 전자책 출판을 위해 사용하는 이북스타일리스트(ebookstylist)라는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전자책을 생성하고 국내외 유통 플랫폼에 등록을 하는 방법을 자세히 정리해 두었다.

저자소개

글로벌 기업인 SMI와 데일 카네기에서 15년간 B2B B2C영업을 수행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영업상담 영업협상 영업사원의 질문과 대답 등) 세일즈 코칭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수립 영업시스템 구축 영업매뉴얼작업 고객가치개발과 제안스킬 등을 스마트 도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4차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스마트 워크. 디지털 도구 활용하기 전자책쓰기 등을 강의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Chapter 02
목차
서문
1장 : 창업과 전자책 시장의 이해
2장 :상품으로서 이북(전자책)만들기 준비
3장 : 표지 만들기
4장 : 소프트웨어설치 및 이해
5장 : 전자책 스타일 만들기
6장 : 전자책 생성하기
7장 : 세상의 모든 지식 연결하기
8장 : 전자책 마케팅
9장 : PDF로 전자책 출간하기
부록 - 전자책 활용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