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 잘 찍는 법

전지원 | 유페이퍼 | 2020년 12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이런 경험 대부분 한번씩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예쁜 카페에 제품 사진 찍으러 갔다가 눈치보며 촬영하고 심한 경우에는 ?겨 나는 경험 다들 한번씩은 겪어보셨을 겁니다. 저도 여러번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사람들이 많은 공간에 가는것이 더욱더 불편해 졌습니다. 이 전자책에는 집에서 간단하게 저렴한 재료로 홈스튜디오를 만드는 방법과 자연광 스마트폰 촬영법을 알려드립니다. 100% 무료인 자연광으로 집에 숨어 있는 촬영 포인트와 햇빛 황금시간대를 찾아서 집안에 작은 나만의 스튜디오 한번 만들어 보세요. 간단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집안에 홈스튜디오를 만들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들이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도 퀄리티 있는 촬영 집에서 가능합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지만 누구나 사진을 잘 찍지는 못합니다.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조차 활용하지 못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보정없이도 기본 기능과 자연광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사진을 만들수 있습니다. 나만의 홈스튜디오 만들기와 스마트폰 촬영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저자소개

#경력 20년의 핸드메이드 공방 마법일기 운영중 -국내 온라인 쇼핑몰 입점(텐바이텐 29CM 아이디어스 1300K) -국내 백화점 입점(신세계 현대 롯대 갤러리아)및 행사 -해외 유명 핸드메이드 쇼핑몰 입점(일본 미네 미국 엣시 대만 핀코이) -방송 3사 출연(MBC KBS SBS)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목차
1.사진은 한끗차이?
2.비싼 조명과 촬영 장비를 구매해서 촬영해야 하는가?
3.카메라가 없는데 카메라를 구매해야 될까요?
4.자연광 황금 시간대를 찾아라
5.집안에 촬영 포인트를 찾아라!
6.빛의 이해
7.순광과 역광이란?
8.촬영 전 준비해야 될 기본 셋팅
9.빛을 내 마음대로 컨트롤 하라
10.아웃포커스와 여러가지 구도
11.주얼리 촬영
12.다양한 배경지를 활용한 컨셉컷 촬영
13.패션 잡화 연출컷
14.셀프 홈 스튜디오 만들기
15.스마트폰 기본 촬영법
16.야외 촬영시 황금 시간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