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차가 알려주는 돈 버는 핸드메이드 창업

전지원 | 유페이퍼 | 2020년 12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9,800원

판매가 19,800원

도서소개

손재주만 가지고는 먹고 살수 없다. 그말이 제일 듣기 싫은 소리 였습니다. 손재주로 충분히 먹고 살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기 위해 20년동안 많은 노력을 했고 성공도 하고 실패도 하면서 많은걸 얻어냈고 충분히 손재주만으로도 먹고 살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그걸 여러분들과 이책을 통해서 나누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2000년 오픈 했으니 올해로 20년차 입니다. 어려을때부터 손으로 무언가 만드는건 좋아했습니다. 처음부터 무엇을 만들어야 되겠다고 사업적으로 접근한건 아니었습니다. 처음엔 취미로 시작했고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으로 같이 병행을 했습니다. 물론 직장을 다니면서 같이 병행을 한다는건 생각보다 많이 힘들고 고된 일이었습니다. 퇴근후 제품을 만들고 포장을 하고 택배로 발송하고 매우 고된일이라서 때려치고 싶은 마음은 수백번 들었던거 같습니다. 2년정도 투잡으로 하더가 어느정도 수입이 보장되고 난뒤 사업자를 내고 작은 상가를 얻어서 공방을 시작했습니다. 사업이라는것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처음 시작하다보니 사업자는 어떻게 내는건지 전혀 몰랐고 어디에 물어볼곳도 없고 통신판매업 내는거 조차도 매우 힘들었습니다. 20년전에는 지금처럼 검색만 하면 모든 정보를 알수있는 유튜브나 구글 같은곳도 없었고 네이버도 지금처럼 그렇게 많은 정보가 없었습니다. 한달동안 전자책을 쓰면서 제 20년을 되집어 봤는데 많은 돈을 벌었고 많은 도전을 했고 많은 실패를 했습니다. 취미가 직업이 되고 사업이 되면서 20년동안 계속 판매가 잘된건 아니었습니다. 잘되는 해가 있으면 완전 바닥을 치는 해도 있었습니다. 사업은 파도처럼 업다운이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건 어려운 시대에도 분명 그걸 헤쳐나갈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지금 현재 시대에 맞는 현실적인 공방 운영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언택트 시대에 맞는 현실적인 공방 운영법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여러분들께 물고기를 잡아서 요리까지해서 입으로 떠먹여 주는건 일시 적인 효과일 뿐입니다. 저는 이책에서 물고기를 어떻게 잡어서 어떻게 요리해서 먹는 방법과 본인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책이 어려분들께 포기하지 않고 새롭게 도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자소개

#경력 20년의 핸드메이드 공방 마법일기 운영중 -국내 온라인 쇼핑몰 입점(텐바이텐 29CM 아이디어스 1300K) -국내 백화점 입점(신세계 현대 롯대 갤러리아)및 행사 -해외 유명 핸드메이드 쇼핑몰 입점(일본 미네 미국 엣시 대만 핀코이) -방송 3사 출연(MBC KBS SBS)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프롤로그
목차
1.상호 정하기
2.사업자 등록증
3.통신판매업 신고
4.기초 세무지식
5.나의 유형은?
6.판매제품 선정
7.장인정신? 존버?
8.어디에 판매할 것인가?
9.온라인 해외 판매(일본,미국,대만)
10.해외판매시 주의사항
11.어떻게 판매할 것인가?
12.브랜드 사이트가 꼭 필요한 이유
13.홍보는 SNS
14.창업 지원금
15.내작품을 지키는 법률지식
16.백화점 입점 및 행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