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풍경

이강만 | e퍼플 | 2021년 02월 1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 소소한 듯 특별한 매력이 있는 곳, 서촌 #서촌을 발길 닫는 대로 걸었던 길을 2년 동안 찍은 것입니다.골목길을 찍으며 경험한 소소한 풍경과 거기에서 얻었던 위로가 상당했기에여러분과도 나누고 싶었답니다. 조그마한 동네지만 작은 골목길에서 마주하는 풍경은계절에 따라, 각도에 따라 또 다르고 다르답니다.# 마음을 따스하게 위로해 주는 골목길 풍경 #표현하는 것이 서툰 저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으니 그 감정을 사진에 담아낸답니다.취미로 했던 산책하기와 사진 찍기는 제 마음을 따스하게 위로해 주었어요.몇 년 간 찍어 두었던 보물 중에 고른 소중한 사진들이랍니다.이젠 여러분의 마음을 위로해주었으면 해요.

저자소개

이강만 (사진 &구술)
카페쥔장. 서촌 누하동에서 카페(숨과쉼 카페) 운영 중.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을 위한 서촌 걷기명상과 힐링명상을
진행하면서 스스로도 치유 받는 것을 느끼는 쥔장이랍니다. ^^
인스타 아이디는 irura6
사진전: 충청북도 보은군 깃대도서관 개인전 '길' 2012년 개최경기도 분당 선뮤지엄 개인전 '길' 2012년 개최

김예진 (글)
작가. 지은 책으로는 <정조의 비밀사관, 은서> <마을이 돌아왔다> <행복한 백수학교> <안 착해도 괜찮아> <허난설헌1,2> 그리고 최정원/나혜미 주연의 웹드라마 & 영화 하나식당의 극본과 원작<식당 하나로 혼저옵서예>을 썼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