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처럼 일하라

이준의 | 경향BP | 2012년 09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500원

전자책 정가 8,700원

판매가 8,700원

도서소개

‘비서처럼’ 섬세하고 치열하게 일해라! 직장인이라면 알아야 할 비서들의 모든 것『비서처럼 일하라』. 국내기업과 외국계기업 모두 폭넓은 비서 경험이 있으며 국내 최연소 정통 시니어 수석비서실장 출신인 저자 이준의가 보스에게 사랑받고 인정받는 비서들의 노하우를 제시하였다. 비서의 성공코드, 비서의 이미지 메이킹, 일정관리, 프레젠테이션 기술, 선물 기술 등 보스가 원하는 비서형 인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부터 비서들이 숨겨진 역량과 다양한 센스를 어떻게 발휘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부록으로 비서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비서에게 필요한 기본부터 비서 취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록하였다.

저자소개

저자 이준의의 별명은 비서 9단이다. 국내기업과 외국계기업 모두 폭넓은 비서 경험이 있으며 국내 최연소 정통 시니어 수석비서실장 출신이다. 현재는 전문 비서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건전한 취업을 안내해주는 국내 최초의 비서 전문 에이전시인 ‘한국팔로워십센터’를 운영하면서 많은 후배 비서들을 양성하고 있다. 수석비서실장으로 재직 중일 때는 보스들이 탐내는 비서였고 후배 비서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몇 안 되는 선배 비서였다. 비서들이 갖추고 있는 역량과 능력을 직장생활에 적용한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 비서 전문 인터뷰어로서 다양한 대외활동을 하며 비서 업계 전반에 걸친 이미지 쇄신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소위 말해 잘나가던 직장’을 그만두고 전문 비서 교육업체를 설립한 이유를 묻자, 그는 “한 국가와 사회를 리드하는 리더 옆에 있는 사람은 비서다. 비서가 건전하고 유능해야 리더가 바로 설 수 있고 그래야만 국가와 사회가 안정 된다”고 말한다. 그만큼 비서라는 직업은 중요하고 정해진 한계가 없다고 생각한다. 비서들의 인터넷 커뮤니티인 ‘비서백서를 운영 중이며 매일경제에서 운영하는 지식포털 오아시스에서 비서 전문 지식마스터로 활동 중이다. 국내 유명 기업체들과 관공서 그리고 학교 등에 비서 전문 강사로 출강하고 있으며 CEO들을 대상으로 ‘비서활용법’ 강연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비서들의 바이블로 통하는 가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장 비서처럼 성공하라 01 비서의 로열티 / 02 비서의 성공 코드 / 03 비서는 이렇게 일한다 / 04 비서 체크 리스트 100 / 05 업무 범위를 정해라 / 06 비서의 센스 45 / 07 비서의 커리어 코칭 / 08 터닝 포인트를 찾아라 / 09 비서 OJT / 10 비서를 평가해라 Secretary Secret Code 1 비서의 힘! 디테일의 미학 7 2장 비서처럼 이미지 관리하라 01 비서에게서 배우는 이미지 메이킹 / 02 비서의 메이크업 노하우 / 03 비서의 결정적 순간 / 04 비서의 힐링 / 05 비서의 처세술 / 06 비서의 인맥 관리 / 07 비서의 생각 기술 Secretary Secret Code 2 비서의 성공 이미지 3장 비서처럼 일하라 01 비서처럼 일정 관리해라 / 02 비서처럼 정리해라 / 03 비서처럼 예약해라 / 04 비서처럼 시간 관리해라 / 05 비서처럼 출장 관리해라 / 06 비서처럼 문서 작성해라 / 07 비서처럼 스마트하게 일해라 / 08 비서처럼 정보력을 가져라 Secretary Secret Code 3 비서처럼 자기 관리해라 4장 비서처럼 소통하라 01 비서의 설득 기술 / 02 비서의 말하기 기술 / 03 비서의 보고 기술 / 04 비서의 프레젠테이션 기술 / 05 비서의 듣기 기술 / 06 비서의 글쓰기 기술 / 07 비서의 질문 기술 / 08 비서의 제스처 기술 / 09 비서의 문자 기술 / 10 비서의 전화 응대 기술 Secretary Secret Code 4 비서의 매너와 화술 5장 비서처럼 보스와 일하라 01 보스에게 사랑받는 비서 / 02 보스의 성향 all that boss / 03 비서에게 배우는 와인 상식 / 04 비서의 선물 기술 / 05 비서를 제대로 사용하고 있습니까? / 06 보스의 주치의, 그 이름은 비서 / 07 보스처럼 하라 / 08 화성에서 온 보스 금성에서 온 비서 / 09 비서의 팔로워십 Secretary Secret Code 5 보스와 소통해라 부록 01 비서를 준비하는 그대에게 l 02 비서에게 필요한 기본 l 03 비서학과 학생들에게 l 04 비서 취업 ABC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