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온 힐 부자 수업

Napoleon Hill | RHK | 2021년 02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성공학의 대가 나폴레온 힐 미공개 신작 출간!
진정한 성공과 부를 이끄는 법칙에 대하여

★백만장자들의 성공 원칙★
★마스터 코스 강의 최초 공개★
★유명인들의 인생을 바꾼 명강의★

전 세계 1억 명의 인생을 바꾼 성공학의 대가인 나폴레온 힐의 미공개 신작이 출간되었다. 『나폴레온 힐 부자 수업』은 부를 이룬 사람들이 고수한 원칙을 전하는 최고의 강의로 꼽히는 「나폴레온 힐 마스터 코스Napoleon Hill Master Course」를 책으로 엮었다. 지금껏 이 강의 내용은 출간된 적이 없으며, 이 책에는 나폴레온 힐이 1908년부터 20년간 기업가 507명을 직접 인터뷰하여 백만장자들의 성공 원리를 분석하면서 발견한 성공의 마스터키가 소개되어 있다.
그가 만난 백만장자들의 성공에는 그들이 따른 17가지 원칙이 있었다. 명확한 목표를 정하고 잠재의식을 통해 목표를 실천했으며, 그들의 성공을 독려하는 ‘마스터 마인드’ 연합을 만들었다. 또한 사람들의 기대 이상으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습관과 긍정적인 마음 자세 등을 갖춤으로써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 『나폴레온 힐 부자 수업』에서는 이 원칙들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실천 가능한 사례를 제시한다. 나폴레온 힐 자신이 경험한 실제 사례와 그가 만난 앤드류 카네기, 토머스 에디슨, 헨리 포드 등 세계 최대 거부들의 예시가 담겨 있어 책을 읽으며 성공으로 가는 길에 좀 더 가까워짐을 느낄 수 있다.
그가 세상을 떠난 지 반세기가 흘렀지만, 나폴레온 힐이 전하는 성공 철학의 원리는 여전히 누군가의 인생을 바꾸고 있다. 성공하고 싶은가? 부자가 되고 싶은가? 그렇다면 『나폴레온 힐 부자 수업』을 읽고 실천하라. 나폴레온 힐의 성공 철학을 통해 백만장자가 된 누군가처럼 당신의 인생도 바뀌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나폴레온 힐 NAPOLEON HILL
세계적인 성공 철학의 거장이자, 20세기 최고의 성공 철학서로 평가받는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Think andGrow Rich』의 저자이다. 기자였던 나폴레온 힐은 철강왕 앤드
류 카네기를 만나면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는 카네기의 제안으로 1908년부터 20년간 성공한 기업가 507명을 직접 인터뷰했고, 이 과정을 통해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성공 원리를 분석하고 정리할 수 있었다. 다양한 강연과 저술 활동을 통해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 영향을 미쳤으며, 1억 명의 인생을 바꾼 것으로도 유명하다. 부를 이룬 사람들이 고수한 원칙을 전하는 최고의 강의로 꼽힌 「나폴레온 힐 마스터 코스Napoleon Hill Master Course」가 『나폴레온 힐 부자 수업』으로 출간되었다.
이 책에서 앤드류 카네기, 토머스 에디슨, 헨리 포드 등 세계 최대 거부들의 경험이 녹아 있는 나폴레온 힐의 성공 철학을 만날 수 있다. 그의 주요 저서는 전 세계적으로 5,000만 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나폴레온 힐 재단에서는 그의 연구 결과와 책을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 철학을 전하고 있다.

목차소개

1장 명확한 목표
2장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3장 마스터 마인드
4장 실행하는 믿음
5장 사람들의 기대 이상으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습관
6장 호감 가는 성품
7장 리더십과 자기 주도성
8장 긍정적인 마음 자세
9장 자제력
10장 열정
11장 정확한 사고
12장 집중력
13장 역경으로부터 배우기
14장 창조적 비전과 상상력
15장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16장 습관의 힘
17장 시간과 돈의 관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