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컬러를 위한 도서] 다윗의 언약궤와 말씀지킴

오택만 | 유페이퍼 | 2021년 0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성경 본문을 통해서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접할 때 어떠한 태도와 적용점을 가지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 봅니다. 역대상 13장의 다윗이 언약궤를 옮기는 일은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열정에서 시작한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가운데 사고가 발생했고 그 중간 지점인 오벧에돔의 집에 언약궤가 머무르는 동안 하나님께서 오벧에돔의 집에 복을 주십니다. 다윗의 언약궤를 옮기려는 시도에 있어서 한번의 실패의 원인은 하나님의 말씀을 향한 열정은 앞섰으나 그 말씀에 대한 구체적이고 명확한 지식의 부재에 있었습니다. 오늘날 한국 교회의 젊은층과 많은 일터의 현장에 계신 그리스도 안의 백성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말씀에 대한 이해이리라 생각됩니다. 이 책은 그러한 이해를 높이고 말씀에 대한 접촉점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 거하고 깊이 뿌리내릴 때 우리는 이단에 대한 위험에서도 해방될 수 있고 더 나은 순종으로 성공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게 됩니다. (이 책의 분량은 한글문서 A4 용지에 10포인트 글자 크기로 7페이지 정도 됩니다.) *이 책의 수익금은 저자가 담임할 교회와 기도원 및 선교단체 창립과 운영을 위해서 소중하게 쓰여집니다.

저자소개

오택만 목사로서는 드물게 오랜 세월동안 블루컬러 일터에서 세월을 보낸 하나님의 사역자. 사무실에서 스트레스 가운데 업무에 직면하는 사람들도 안스럽지만 더욱더 몸의 고통을 느끼며 땀 흘려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깊은 연민과 동질감 속의 거룩한 존중심을 갖고 있다. 저자는 그 누구보다도 산업현장을 비롯한 블루컬러 일터에서 느꼈던 성경 지식에 대한 부재와 복음 전파의 미비함에 심각성을 느끼며 e-Book 출판들을 통해서 모두에게 보급되어 있는 스마트폰을 통한 선교적 접근에 관심을 기울인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들어가며
하나님을 알자
지도력 존중하기
시마다 때마다 도우시는 은혜
언제나 어디서나 기도에 응답하심
인자와 진리로 목걸이 삼기
지상대명령에 순종하기
말씀 가까이 하기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