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스펙을 높이는 기적의 질문 노트-2 _나의 경험 역량정리

신동훈 | 북씽크 | 2021년 02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글쓰기 훈련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소재를 위해 자기 자신을 뒤돌아 볼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해 놓았다. “어떤 내용을 써야할지 고민” 된다고 하는 학생들의 본질적인 문제는 “어떤 부분에 대해 고민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소재를 찾는 면에서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 책에서 실제 처음 자기소개서를 작성한다면 대부분은 어떻게 작성되는지 그리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어떠한 과정을 거쳐 최종적인 글을 완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신감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지원자가 말하고 싶은 내용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강사 표현기획 콘텐츠 크리에이터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지원자의 경험과 노력 과정을 자기소개서나 면접에 표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취업교육 강의를 시작하면서 지원자가 준비한 경험에 대해 표현하기 어려워하거나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을 많이 접하게 되었다. 그 후 학생들이 말하고 싶은 내용을 논리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취업에 필요한 표현과 패턴에 대해 연구를 하게 되었다. 자기소개서 면접 강의와 코칭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답은 지원자의 경험속에 있고 질문을 통해 어떻게 잘 이끌어내는지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어 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자기소개서에 필요한 질문책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 책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경험 탐색뿐만 아니라 지원자의 과거를 되돌아 보며 더 낳은 자신의 꿈과 진로를 발견하기 소망한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Part.03 나의 경험 역량 정리
Chapter 1. 나의 개인 역량
Chapter 2. 나의 팀 역량
Chapter 3. 나와 기업 인재상 탐색
Part.04 직무와 기업정보 정리
Chapter 1. 나의 직무에 대해 알아보자
직무의 탐색
직무와 나와의 관계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