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스펙을 높이는 기적의 질문 노트-1 _자기소개서란

신동훈 | 북씽크 | 2021년 02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글쓰기 훈련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소재를 위해 자기 자신을 뒤돌아 볼 수 있는 질문들로 구성해 놓았다. “어떤 내용을 써야할지 고민” 된다고 하는 학생들의 본질적인 문제는 “어떤 부분에 대해 고민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소재를 찾는 면에서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 책에서 실제 처음 자기소개서를 작성한다면 대부분은 어떻게 작성되는지 그리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어떠한 과정을 거쳐 최종적인 글을 완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신감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신동훈 지원자가 말하고 싶은 내용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강사 표현기획 콘텐츠 크리에이터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지원자의 경험과 노력 과정을 자기소개서나 면접에 표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취업교육 강의를 시작하면서 지원자가 준비한 경험에 대해 표현하기 어려워하거나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을 많이 접하게 되었다. 그 후 학생들이 말하고 싶은 내용을 논리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취업에 필요한 표현과 패턴에 대해 연구를 하게 되었다. 자기소개서 면접 강의와 코칭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답은 지원자의 경험속에 있고 질문을 통해 어떻게 잘 이끌어내는지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어 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자기소개서에 필요한 질문책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 책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경험 탐색뿐만 아니라 지원자의 과거를 되돌아 보며 더 낳은 자신의 꿈과 진로를 발견하기 소망한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자기소개서란?
Part.01 나에 대해 알아보기
Chapter 1. 나의 과거 기억 스케치
Chapter 2. 나는 어떻게 자라왔는가?
Chapter 3.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Chapter 4. 나의 관심사는 무엇인가?
Part.02 나의 대학생활
Chapter 1. 나의 학과 생활
Chapter 2. 나의 학교 생활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