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의 재발견_다이어트-1 _체중 감량과 다이어트의 불행

스티븐 기즈 | 북씽크 | 2021년 02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습관의 재발견 의 저자 스티븐 기즈가 습관의 재발견_다이어트 2탄을 갖고 돌아왔다. 더 이상 다이어트를 필요없게 만드는 일상의 작은 습관의 힘. 고통없이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키는 스마트한 습관사용법을 만나본다.

저자소개

스티븐 기즈(Stephen Guise) 블로그 ‘딥 이그지스턴스’(Deep Existence)를 운영하는 미국의 파워블로거이자 자기계발 전문가이다. 2004년에 문을 연 ‘딥 이그지스턴스’는 지난 10년간 많은 사람들에게 개인의 성장과 자기관리에 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지난 2012년 미국 네티즌들이 뽑은 가장 영향력 있는 자기계발 블로그 1위의 자리에 올랐다. 그의 블로그는 미국의 인기 정보 웹사이트 ‘라이프해커’(Lifehacker)와 더불어 가장 많은 방문자 수를 자랑하기도 한다. 스티븐 기즈는 세계적으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블로거 중 하나인 프로블로거닷넷(Problogger.net)의 운영자 데런 로즈와 함께 일약 파워블로거 스타로 떠오르며 자기계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까지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는 포스트는 2012년 12월에 작성한 ‘팔굽혀펴기 1회의 도전’(The One Push-up Challenge)으로 이 책의 시초가 된 글이다. 저자는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열정만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다’거나 ‘내면의 목소리를 들어라’ 같은 널리 알려져 있는 자기계발 및 습관 만들기에 관한 통념을 거부하며 정신없이 바쁘고 피곤에 찌든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알맞고 ‘실천 가능한’ 습관 전략으로서 ‘작은 습관’을 제시한다. 작은 습관에 담긴 인지심리학 및 뇌과학적 원리는 사람들이 철석같이 믿고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자기계발 전략이 왜 그리 실천에 옮기기 버거운지 그 이유를 밝혀주고 작은 습관이 어떻게 일정하고 지속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준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제1부 다이어트의 2가지 정의
제1장. 체중 감량과 다이어트의 불행한 결혼:
제2장. 몸이 변하기 전 뇌가 먼저 변한다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