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끝내는 영작문 패턴 66-4_가정법을 마치면 결승선은 바로 눈

진세영 | 북아띠 | 2020년 09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이 책에서는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문법 패턴을 엄선하여 실었다. 따라서 이것을 적용한 문장을 반복적으로 직접 적어 봄으로써 몸소 영작문 방법을 외우게 된다. 특별히 노트를 준비할 필요는 없다. 카페나 지하철 안에서 이 책에 직접 펜이나 연필로 적어가며 공부하자. 또한 정답의 영어 문장은 우리말을 보면 바로 튀어나올 정도가 될 때까지 큰소리로 읽으며 외워버리자. 영어 작문과 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패턴을 66개로 압축했는데 네이티브 스피커가 아닌 우리가 영문을 구사하는 데에는 이 정도의 패턴만 사용할 수 있으면 충분하다. 멋들어진 표현이나 특별한 표현은 일단은 뒤로 미루자. 우선은 자신이 전하고 싶은 내용을 적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니까.

저자소개

진세영 어릴 때부터 영어와 함께 생활을 해온 영어광이다. 대학교를 미국에서 나와 살아있는 미국영어를 한국의 학생들에게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강남에서 영어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토익 토플 등 영어 교육에 전념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이 책을 이용하는 방법
7일째 가정법을 마치면 결승선은 바로 눈앞!
패턴 57 등위접속사
패턴 58 종위접속사
패턴 59 가정법 과거 1
패턴 60 가정법 과거 2
패턴 61 가정법 과거완료 1
패턴 62 가정법 과거완료 2
패턴 63 가정법(관용표현 1)
패턴 64 가정법(관용표현 2)
패턴 65 원형부정사 1
패턴 66 원형부정사 2
관사에 관심을 갖자!
전치사를 알면 전지전능!
불규칙 동사를 확인하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